진한 순대국 (냉동) 사용기

 

진한 순대국 (냉동)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45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2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5-01 기준)

 

★★★★★ 2021-04-22

이건 혜자임, 간 되어 있음(전 간 평범하게 먹는 편) 애초에 건강한 순대 국밥은 없습니다. 이건 안주로 1티어입니다.

★★★★☆ 2021-04-22

순대국 한번씩 땡길때는 그 다대기장 추가로 주는 일반배송의 순대국을 사먹었었어요. 근데 식품 뒤지다가 저렴하길래삿는데 예상보다 좋았어요. 기존에 사먹던 순대국은 안에 내용물도 다양하고 순대도 병천순대처럼 넘 맛있어요. 식당에서 먹는것보다 푸짐한 양에 건더기도 다양하게 많았어요. 근데 흠이 1인용양이 넘 많았다는거ㅡㅡ 근데 요건 1인용으로 먹기에 저한테는 딱 맞았고 내용물도 순대에 다양한 돼지고기부속품들이 들어서 내용면에서 저한테는 오히려 좋았습니다. 단점은 단백한데 기름이 둥둥뜨는게 보였고요, (저는 갠츈ㅎ) 순대가 좀 맛이읍었어요. 불어터진순대랄까?? 원래사먹던 순대국의 순대퀄리티가 워낙 고급이다보니 그랄수도 있죠ㅎ 암튼 가성비 좋구요 맛도 맛있어요~ 재구매 할라구요

★★★★★ 2021-04-16

움칭 뽀얀 진국은 아녀도 국물 깔끔하고, 머릿고기등 건더기도 충분하고 단품으로 한 끼 가능한 양이라 만족! 무엇보다 안짜구요~

★★★★★ 2021-04-10

맛있습니다.

★★★★★ 2021-04-09

리뷰가 많지 않아 고민하다가 돼지국밥이 너무 먹고 싶어서 할인하길래 주문했어요. 새벽배송 받고 남매 아침으로 주려니 꽁꽁 얼어 있어서 우선 중탕으로 좀 녹인후 냄비에 부어서 끓였어요. 끓인 후 한 숟가락 맛보고 앗… 왜 이렇게 달지 했어요. 아마 약재가 들어가서 그런가 봅니다. 첫맛은 불호였어요. 우선 남매 두봉 끓여 나눠주고… 다대기 후추가루 부추 첨가해서 주니 맛있다고 후루룩 잘 먹네요. 남매 등교 온라인수업 시켜 놓고… 아까 단맛이 혹시라도 끓이는 과정에 순대가 퍼져서 그런가 생각되서 제가 먹을건 중탕으로 해봤어요. 중탕으로 끓여서 그릇에 옮겨 담아보니 순대가 안 퍼지고 딱 좋더라구요. 그런데… 맛은 여전히 첫맛이 달게 느껴졌어요. 망했다 생각했는데… 다대기랑 후추가루 부추 첨가해서 한입 딱 먹는데… 오~~ 단맛 어디가고 없네요.. 간을 추가하니 먹기 딱 좋은 맛이 되었어요. 중탕으로 해드시기를 추천해요. 순대가 안퍼져서 맛이 좋구요. 고기도 보들보들해서 푹푹 끓이면 별로 일듯 합니다. 중탕 강추요~~^^ 순대도 맛있고… 살코기랑 기름기있는부위랑 귀(?)부위랑 고기도 여러가지라 맛있어요. 기름기부위 엄청 고소해요~~ 참고로 비계쪽 안좋아는 1인이예요… 하지만 요기 있는 고기는 맛있네요. 잡내는 거의 없다 보시면 될거 같아요. 가서 먹는 돼지국밥도 이정도 냄새는 나니까요… 그리고 다대기가 없어서 고민하다가… 초간편으로 다대기 만들었는데… 마침 집에 새우젓이 있어서… 새우젓이랑 새우젓국물에 고추가루만 넣고 섞었는데… 얼추 흉내낸 맛이 나네요. 새우젓 따로 넣는걸 고추가루 섞어 넣는다 생각하심 될거 같아요. 기본 국밥에 소금이든 새우젓이든 간만 살짝 더 첨가 하시면 맛있게 먹을수 있는 국밥이에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