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스펙 차량용 파워슬림 핸디형 무선청소기 블랙 후기

 

본스펙 차량용 파워슬림 핸디형 무선청소기 블랙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3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4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5-12 기준)

 

★★★★★ 2021-05-09

방에 먼지도 많은 편이고 머리말릴때마다 머리카락이 날려서 실내에서 쓰려고 구비했는데, 흡입력 좋고 앞에 붙이는 솔을 전원을 넣은 상태에서도 그냥 넣고 뺄수있어서 굉장히 사용하기 편해요. 소리는 최대로 했을 때는 좀 큰 편이지만 중간정도에선 괜찮았어요. 해파필터 들어있고 청소도 쉽고 이만하면 만족합니다.

★★★★★ 2021-05-08

알게 모르게 차량에 먼지와 부스러기들이 많이 생기더라구요. 세차장에서 청소 가능하지만 매번 세차장까지 들러 돈주고 청소하는게 너무 귀찮았어요. 그래서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는 휴대용 청소기 이것저것 검색해보다가 요 청소기 구매했어요. 이 청소기를 구매한 이유는 1. 청소 후 뚜껑을 씌워 보관할 수 있는 깔끔한 디자인 2. 하나로 합쳐져 있는 2in1 브러쉬 (다른 제품은 에어호스(?)가 구성품에 들어있었지만 구성품이 많아봤자 관리도 어렵고 활용빈도도 낮을 것 같다는 판단) 3. 2단계로 나뉘어진 흡입기능 4. 필터 세척가능 5. 환풍구(?)가 윗부분에 있어 청소기 먼지 날리지 않음 청소기에서 가장가장 중요한 흡입력은 사실 구매해서 사용해봐야 확실하게 느낄 수 있는 부분이라 여러 리뷰들을 참고했습니다. 사람에 따라 느끼는 정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 대체적으로 흡입력이 좋다고 하여 구매했어요. 며칠간 사용해본 결과, 화이트 품절로 어쩔수 없이 블랙을 주문하였습니다. ㅠㅠ 그래도 막상 받고보니 깔끔하고 미닐멀한 디자인이라 화이트 색상을 구매하지 못한 아쉬움이 날라가더라구요. 사이즈도 생각보다 크지 않아 차량내에 비치해두고 사용하기에 좋아요. 그래서 그런지 가볍습니다! 뚜껑에 넣어 보관 할때도 여닫이가 가능하여 분리되지 않아요. 1단 흡입으로도 차량 내 청소에는 충분했습니다. 큰 부스러기는 청소해보지 않았지만 모래, 먼지, 부스러기 청소에는 문제 없었고, 작은 비닐도 쏙! 빨아들이더라구요. 다만 다른 핸디형 청소기를 사용해보지 않아 비교가 어려우나, 청소기 작동시 소리는 조금 크게 느껴지네요 ㅠㅠ 틈새 청소시에는 2in1 브러쉬 도구 사용하니 간단히 청소 할 수 있었어요. 먼지까지 완벽히 날려버리고 싶다면 세차창 에어건을 사용하는게 최고이긴 하지만, 평소에 자주자주 간단하게 청소해서 차량 내 깔끔함 유지하기에는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 2021-05-08

강력 흡입 다른거 써 보았는데 아들차 선물용 구매 매우 만족

★★★★☆ 2021-04-21

일단은 흡입력은 좋은듯 하구요 낼 카라반 청소 하려.합니다 잘 될듯 ㅎ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