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파춥스 젤리 사워게코 리뷰

 

츄파춥스 젤리 사워게코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184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9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5-05 기준)

 

★★★☆☆ 2021-05-04

처음 배송 왔을 때, 박스 상태가…? 와 이건 찍어둬야겠다 싶어서 바로 찍었어요. 그럼에도 가격이 정말 저렴한건 ㄹㅇㅍㅌ 원래 편의점에서 사면 1,800원, 아니 젤리들이 뭐 그렇게 비싸요. 아무리 젤리 입 심심할 때 먹기 좋다지만 그 작은 봉다리 하나에 1,500원 이렇게 받아먹는건 너무하지 않나요. 차라리 안 산답니다 ㅎㅎ, 암튼 얘는 거의 1000원 이하까지도 내려오니 정말 혜자 그 자체. 앞으로 젤리 상품은 얘 밖에 없다 ㄹㅇ 더군다나 제가 원래 이 젤리 진짜 좋아하거든요. 진짜진짜 이렇게 구할 수 있단거에 행복했습니다 ㅠㅠ 정말 질릴 정도로 먹었어요. 정말 질려버림. 이젠 먹어도 맛이 안 느껴질 정도. 항상 반은 룸메 줍니다. 하나 밖에 없던 젤리 상품인데 이렇게 보내네요. 이런 경험 해보고 싶으시다면 강추 드립니다.

★★★★★ 2021-04-25

이 젤리를 좋아해서 편의점에 1+1 할때마다 자주 사먹는데 이번엔 쿠팡보다가 로켓와우 되길래 2박스 주문했습니다 정말 내일 새벽에 올까? 의구심이 들면서도 전날 9시 조금 되기전에 주문했는데 정말 다음날 새벽에 와있네요 로켓주문은 처음인데 정말 놀랬습니다 정기결제를 하더라도 로켓와우나 로켓프레시는 특히 혼자 사시는 분들은 잘만 활용한다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젤리 덕후인 저도 24봉지는 처음인데 든든하네요 잘 먹겠습니다 많이파세요~떨어지면 또 생각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1-04-22

갑자기 젤리가 먹고 싶어(;) 구매했어요. 이가 좋은 편이 아니어서 고무처럼 질겅거리는 젤리보다 설탕이 붙어 바스락거리는 젤리를 좋아해서 골랐구요. 택배봉투 안에 제품 박스가 다 구겨지고 열린 채 들어있긴 했지만 제품 자체 손상은 없었어요. 생각보다 시지 않고 맛있는데 죄책감을 지울 수 없는 맛이라 한번에 3-4개 정도면 충분하더라구요.. 7살 첫째가 먹고 입맛에 맞았는지 자꾸 도마뱀 젤리를 찾네요..^^;ㅋㅋ 한번씩 꺼내먹기 좋은 젤리였고, 만족스럽습니다~

★☆☆☆☆ 2021-04-21

뜯자마자 산산조각난 포장은.. 이해하기 어렵네요 배송문제인가요 상품문제인건가요?

★★★★★ 2021-04-20

너무 맛있어요 우울할때 텐션 올리는데는 최고죠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