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멧 촘촘한 세탁망 6종 세트 리뷰

 

코멧 촘촘한 세탁망 6종 세트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2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5-27 기준)

 

★★★★☆ 2021-05-23

가성비 좋은 세탁망이예요 지퍼부분이 허술하지 않고 단단하네요 가격이 저렴하지만 오래 쓸 수 있을꺼 같아요 집에 있는게 바꿀 때가 되서 주문했는데 저렴하게 사서 좋네요 분리해서 잘 해봐야겠어요 빨래

★★★★★ 2021-05-22

생겨서 구입했어요. 사이즈 당양하니 좋네요

★★★★★ 2021-05-10

집에서 빨래 한번이라도 해보신 분들은 세탁망의 필요성을 잘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혼자 살다보니 빨래를 모아서 할때 빨래의 종류가 좀 많은 편입니다. 일단 세탁망을 사용하는 이유는 손상을 적게 (구김 등) 하기 위하여 쓰기도 하지만 해당 제품의 포인트는 사이즈별로 있다는 부분입니다. 양말, 속옥, 겉옷, 수건 등등을 구별하여 빨래를 할 수 있다는게 좋은 점 같습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5-10

옷이 상할까봐 세탁망을 자주 사용해서 주기별로 세탁망을 갈아주고 있는데요 6종세트라서 다양하게 활용도 가능해서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가끔 옷들중에 세탁망에 끼는 경우가 있었는데 이번 세탁망은 엉킴도 없고 세탁망에 끼는 것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메쉬 소재도 부드러워서 옷감도 덜 상하는 것 같았습니다 마감도 꼼꼼하게 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5-10

이런 망들을 보통 저는 다**같은 곳에서 사다 썼는데… 낱개로 사는 것보다 저렴한 것 같아요. 품질도 꽤 괜찮고 가격도 너무 좋은것 같아요… 사이즈도 다양하게 있어서 이거 2세트 정도 만 있으면 빨래 망 걱정은 없을 듯해요. 색도 핑크색이라 더 예쁜것 같아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5-09

정말 촘촘하고 부드러운 메쉬소재로 되어 있어 옷감 손상이 적을 것 같아요 또 마감이 꼼꼼하게 되어있고 튼튼하네요 사이즈가 다양하여 세탁 할 때 알맞게 사용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지퍼가 뻑뻑하지 않고 부드러워 꺼내고 넣기 편안하네요 만족합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