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멧 홈 패브릭 리빙박스 66L 후기

 

코멧 홈 패브릭 리빙박스 66L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3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4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5-17 기준)

 

★★★★★ 2021-05-17

튼튼해요괸찮인요~~^^!!그가격에쓸만합니다요

★★★★★ 2021-05-16

겨울옷정리하면서 박스가 모자라서 급하게 주문했어요. 기존에 박스는 양쪽 지지대 2개 뿐이여서 조금만 이동시키면 스윽 밀려나서 상자를 잘 지지 못하는데 이건 뒤쪽에 하나 더있어서 그런지 밀어도 안빠지더라구요 넘 만족해요

★★★★★ 2021-05-16

옷정리 하기 딱 좋으네요

★★★☆☆ 2021-05-13

이건 제품만들때 이물질 묻은거 검사놓쳤거나, 보지않고 공정돌려만든거 밖에 안되는거아닐까요? 반품 귀찮아서 씁니다

★★★★★ 2021-05-04

이제 겨울 옷 정리할 시즌이다 보니 리빙박스가 마침 필요했는데 딱좋아요! 사이즈도 넉넉하고 무려 두개! 제가 좋아하는 네이비 색!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예쁩니다 자크도 퍽퍽하지 않아 잘열고 닫혀요!! 박음질 부분도 실밥이 나와 있는 부분도 없고 깔끔 그자체예요! 간혹 이런 상품은 냄새가 많이 나던데 하나도 없나요..! 굳이 밖에 내놓지 않아도 바로 사용 가능해요 손잡이도 잡기 편하게 되어 있고 맘에 안드는 부분이 없어요. 진짜 만족합니다ㅠㅠ!! 가성비 대박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4-29

우선 조립이 정말 쉽고 크기가 아주 큽니다! 아주 넉넉하게 수납할 수 있습니다 색감도 짙은 네이비 컬러라 어디에 둬도 무난하게 어울립니다 ㅎㅎ 안에 있는 지지대가 아주 튼튼해서 잘 흐트러지지 않고 뚜껑부분에 투명창이 있어 굳이 지퍼를 열지 않고도 안에 들어있는 물건을 확인할 수 있다는 점도 아주 좋네요. 접이식으로 되어있어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공간 차지도 별로 안하고 보관할 수 있다는 점도 좋습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4-29

우선 66L라서 정말 공간이 넉넉해요~! 지퍼가 위에도 있고 앞에도 있어서 수납하기가 편리해요. 중간에 있는 옷 빼러 굳이 위에 있는걸 다 빼지 않아도 되어서 좋네요 ㅎㅎ 그리고 투명해서 안에 뭐가 들어가있는지 볼 수 있어서 좋아요 🙂 또 가볍고 튼튼해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