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오 클리어스 덴탈케어엔 일회용치실 후기

 

크리오 클리어스 덴탈케어엔 일회용치실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2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4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5-14 기준)

 

★★★★★ 2021-05-13

배송도 빨리왔고 저렴한 가격에 대량으로 구매한거라 별 기대안했는데 좋습니다. 손잡이끝부분이 꽤 날카로와서 어금니 안쪽에 잘안빠지는 음식물을 정리하기가 좋습니다. 아주만족합니다.

★★★☆☆ 2021-05-12

다이소 치실 사용하다가 다 써서 구매해봤습니다. – 기존 쓰던 제품 : 다이소 일회용치실 420D 70개입 다이소 제품은 쓸수록 보풀이 많이 일어났는데 이 제품은 보풀 일어나는게 적어요. 하지만 이 치실은 좀 더 굵은지 이 사이에 걸려서 안빠지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손으로 잡는 플라스틱 부분이 비교적 약해서 몇번 부러트려먹었어요.

★★★★★ 2021-05-04

앞 이빨 중 1개를 임플란트를 했습니다. 그런데 가끔 음식물이 이빨 사이에 끼거든요. 치실을 사용해 보았으나 좀 불편하여 크리오 클리어스 덴탈케어엔 일회용 치실을 사서 사용해 보았습니다.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다만 외식 후 사용하려면 일회용치실을 함께 휴대할 수 있는 케이스가 별도로 있어야 할 것 같아요. 케이스도 함께 판매하면 보다 금상첨화일 것 같습니다.

★★★★★ 2021-04-21

초등학생아이 작년까지 매번 양치할때 치실질을 제가 해줬는데, 올해 일회용치실을 선물받아 혼자 하게 하니 어찌나 편하던지.. 충치가 잘 생기는 아이라 정기검진때마다 치과선생님이 치실을 꼭 하라고 하셔서 어금니나면서 매일매일 직접 치실했었는데 이렇게 혼자서도 잘 할줄알았다면 진작 살걸 후회해봅니다. 부지런히 썼더니 선물받은거 다 쓰고 한번 사봤어요. 선물받은거 브랜드를 몰라서, 그래도 이름익숙한 클리오로 사봤어요. 실부분이 약하고 느슨해보여서 잘 될까했는데, 아주 잘되고, 단단한거보다 잇몸도 덜아프고 좋은거 같아요. 길이도 적당히 작아서 아이도 쉽게 잘 할수 있을거 같네요. 대용량 지퍼백이라 조금만 덜어 저장용기에 넣어 욕실에 두었어요. 아이가 혼자 쓰기에 편한구조지만, 이쑤시개 부분이 조금 날카로운듯 해서, 조심히 잘 쓰라고 알려줬어요. 대용량 저렴하게 잘 구매했습니다.

★★★★★ 2021-04-21

완전 가성비 대박이네요. 무려 400개나 들어있어서 한번 마련해두면 두고두고 쓸 수 있어 좋아요. 치실이 금방 떨어지거나 헤지지 않고 짱짱하고 깔끔해서 맘에 들어요. 이 사이에 낀 음식물도 치석도 잘 제거해줍니다. 가격대비 완전 좋아용 !!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