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바오밥 바디 스크럽 워시 로즈마리민트 리뷰

 

밀크바오밥 바디 스크럽 워시 로즈마리민트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8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7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5-23 기준)

 

★★★★★ 2021-05-10

스크럽워시 구매하려고 쿠팡 들어왓다가 구매했어용! 자극이 있을까 걱정했는데 자극도 거의 없고 피부도 보들보들해 졌네용~~ 굳굳 일주일에 3번정도 사용하면 딱 좋을거 같아용! 향은 시원한 민트향이예요~ 용량이 많아서 올여름까지는 사용 가능할거같네요~~ 다 사용하면 재구매 하루 올게용!

★★★★★ 2021-05-10

닭살이 심해서 스크럽되는 바디워시 구매해봤는데 너무 좋아요! 달달한 향은 별로 안좋아하는데 특히 여름에는 달달한 향이 찝찝하더라구요 ㅠㅠ 이제품은 너무 민트향도아니고 달달한향도 아니고 음.. 뭐라 표현해야할지 모르겠지만 이런 조화로운 향 처음입니다!! 여름에도 상쾌하게 사용할수있을것 같아요 스크럽 기능있는 바디워시 몇개 사용해봤는데 다른것보다 알갱이가 크고 탄탄한?것같아요 더 스크럽도 잘될거같고 몸도 엄청 부들부들해졌어요 ! 처음 사용해봤는데 너무 만족합니다!

★★★★★ 2021-05-10

스크럽도 함께 되는 바디워시 찾고있었는데 밀크바오밥에 보여서 구매했어요 타사꺼 썼다가 각질제거 되는 느낌이 적어 아쉬웠는데 이 제품은 알갱이가 너무 작지도 크지도 않아서 딱 좋았어요 향은 이름대로 로즈마리민트향이네요ㅋㅋ 지금부터 여름까지 시원하게 쓸 수 있겠어요~

★★★★★ 2021-05-10

로즈마리 민트향이 정말 너무 좋네요 >< 정말 시원한 민트향이에요 더워지기 시작하는 요즘날씨부터 한여름에 사용하기 딱 좋은 향!! 호두껍질이 들어간 스크럽이라 그런지 피부에 자극도 진짜 없어요 스크럽 같은거 사용하면 자극이 느껴져서 피부가 따갑거나 한 적이 있는데 요제품은 전혀 그런거 없이 피부가 부드러워진 느낌ㅎㅎㅎ 데일리로 슥슥 가볍게 스크럽하기 좋은 거 같아요!! 거품도 풍성하고 세정력도 나쁘지 않은거 같아서 만족스럽습니다!!

★★★★★ 2021-05-10

향기도좋고, 샤워하면서 스크럽도 동시에 할수있어서 편하고 좋은것같아요

★★★★★ 2021-05-10

향이 스크럽워시로 쓰기에 딱 좋구, 씻을 때 피곤이 풀리는 기분.. 예민한 피부인데 빨개지거나 일어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더 만족스럽게 사용 중이에요 :)) 양도 많아서 가족끼리 쓰기에 적당한! 근데 더운 날 어울리는 향같아서! 겨울에 다른향까지 나옴 더 좋겠네요 !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