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퍼 더스터 스타터 키트 먼지떨이 리필 10p 후기

 

스위퍼 더스터 스타터 키트 먼지떨이 리필 10p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9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2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5-02 기준)

 

★★★★★ 2021-05-01

청소도구 하나로도 이렇게 행복해질수 있네요 먼지를 아무리 닦아내도 해결이 안 나는 느낌이였는데 이걸로 슥삭슥삭이면 말끔해지니까 정말 편리합니다 위쪽에 쌓인 먼지도 어느날 각잡고 쓸어내는게 아니라 이거 하나면 수시로 쉽게 되고 위쪽이 해결나니까 먼지도 덜 쌓이는 느낌이에요 너무 맘에 들어서 종류별로 다 사고 오는 길입니다

★★★★★ 2021-04-23

✔ 장점 인테리어 후 이사한 후로 청소러버가 되었습니다. 청소 진짜 싫어했는데 집 예쁘게 꾸며놓으니 먼지 쌓이는 꼴을 볼 수가 없더라구요. 온갖 청소템을 섭렵중인데 다른곳에서 뭘 주문하니 스위퍼 먼지털이개 같은 제품을 하나 사은품으로 받았어요. 가볍고 먼지 잘 닦이고 이런류의 청소템은 처음이라 제대로 된걸 사보자 하고 이걸 드디어 사보게 되었지요. 인스타그램 같은곳에서 간혹 공구하는걸 보기도 했구요. 후기가 아주 좋더라구요. 그래도 전 공구는 배송이 빨리 되는 경우가 잘 없어 이용하지 않는 편,, 이럴때 가장 도움받는게 바로 로켓배송 아니겠어요? 시켜서 써보는데 사은품으로 받았던 이름모를 브랜드 제품에 비해 확실히 손잡이 그립감 좋고 가볍고 그리고 먼지가 잘 붙어요. 고정력도 좋아서 쉽게 꽂아놓은 부분이 벗겨지거나 하지 않구요. 새카맣게 될때까지 쓰라고 하던데 전 보름정도 쓰고나면 먼지가 떨어지더라구요. 그래서 그 이상 쓰는건 비추합니다. 아무튼 손잡이도 두개라 중간에 한번 바꾸기에 위생적일 것 같고 넘 좋아요.. 진짜 써보면 압니다. 걸레 빨아서 여기저기 닦지마세요. 이걸로 먼지 툭툭 쓸어주고 바닥청소만 하면 되요. 찌든때가 아닌 먼지용이라는건 참고하시구요! 사진으로 프린트기에 앉은 먼지 닦기전후 참고하시라구 올렸어요. 진짜 딱 한번 쓸어준게 다예요. 넘좋앙 ✔ 단점 아직 모르겠어요. 아직은 장점뿐인 스위퍼 ✔ 총평 다 쓰면 무조건 재구매에요. 뭐 이런거에 돈쓰냐 하는 분들 써보시면 생각 달라질거에요.

★★★★★ 2021-04-07

이거 그냥 물건입니다 쩔어요

★★★★★ 2021-03-23

걸레질은 먼지가 너무 뭉쳐서 물걸레질 + 마른걸레질 같이 해야해서 샀어용 ㅠㅠ 먼지 좀 잘 거둬주길 바라용.. 리필도 잔뜩 쟁여놨어용 위생적이고 쓰기는 엄청 편리한거 같아용 ㅎㅎ

★★★★★ 2021-02-17

사용하기 편하고 좋아요. 저렴하게구입해서 가족들도 다사용해요. 방마다 두고쓰니 더좋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