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토 맥시멈 블랙마카 후기

 

퍼펙토 맥시멈 블랙마카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99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31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5-30 기준)

 

★★★★☆ 2021-05-29

지난해 하반기에 다이어트 시작하면서 음식량을 줄이니 기력도 딸리고 영양이 걱정 되어 이왕 먹는거 아르기닌 먹으려 살피다 알게 된 제품이 마카 제품 입니다. 이거 뭐 길게 쓸 내용은 아닌데.. 맨 처음 먹은게 청심환 만드는 회사 제품으로 기억 합니다. 그 즘 론칭 했을 겁니다. 가격이 꽤 낮았죠. 그리고 본 제품 먹고 다른 익스트림 어쩌고 제품도 먹었고.. 저는 각 제품별 비교를 했고 본 제품으로 선택 했습니다. 가격 대비 마카 함량. 수량. …이벤트 구매 시 가격 하루 소비 단가… 막상 복용해 보니 무조건 마카량이 많다고 좋은 건 아닌것 같다는 생각.. 비싼게 좋다는 생각도 버려야 할 것 같더군요. 낮은 가격이라고 무조건 제외 할 이유 또한 없겠죠. 마카 성분은 기본이고 그 다음에 부원료라 하는 각종 원료가 중요하다 생각 합니다. 꼼꼼히 보세요,,,분명 차이가 있고 특색이 있습니다, 제가 본 제품을 구매 한 이유는 마카 성분이 다른 것 보다 좀 덜 들어 갔을 수 있으나 다른 부 원료가 더 들어 갔더군요.. 하루 복용량에서 200mg..인가,,차이가 나던데,, 하루 200mg 이 내 몸에 어떤 큰 차이를 만들지는 못할 것 같았고 오히려 아르기닌이 더 강한 구매 욕심을 자극 했습니다. 효과… 사실 이런 영양제(?) 복용 이유는 효과가 첫번째 이유겠죠 누군가에게 효과가 있고 누군가에겐 없고,,, 저에게는 분명 효과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리뷰 쓰고 있구요,, 한번 드시고 효과 없으면 안 드시면 됩니다,.,. 남자라면 그 효과가 느껴질 겁니다. 만약 못느낀다면 건강하신거구요. ^^

★★★★★ 2021-05-27

아직 2~3일 정도 먹어서 잘모르겠네요. 한달정도는 먹어봐야 느낌 있을듯하네요.

★★★★☆ 2021-05-25

그냥 안먹는거 보단 덜 피곤한거같아 재주문 하려구요

★★★★★ 2021-05-23

ㅋㅋㅋㅋ 이것때문인지 모르겠는데 먹은후부터 아침에 벌떡일어나고 여친이 더 좋아함ㅋㅋㅋㅋ

★☆☆☆☆ 2021-05-22

종합비타민과 오매가3를 꾸준히 복용하다가 마카+아르기닌+비타민D군이 좋다고 유튜브나 광고를 통해 보고 구입 복용한지 한달이 지났습니다. 효과는? 그닥? 별로입니다. 물론 체질마다 다르긴 하겠지만 저한테는 효과 전혀 없네요~ 왜이리 좋다고 난리들인지ㅋㅋ 그냥 전 종합비타민과 오매가3 먹을랍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