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강율 아토 베이비 세탁비누 200g 리뷰

 

편강율 아토 베이비 세탁비누 200g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2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5-04 기준)

 

★★★★★ 2021-05-03

세탁비누 정말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네요!! 세안비누로 쓸뻔 ㅋㅋㅋ 패키지 깔끔해서 받았을 때 기분이 좋고요 99.9%항균인증을 받은 비누이고 무색소 형광증백제에 무향이라 편하고 안심되네요 그간 액체를 주로 써왔었는데 뚜껑열고 붓고 닫고 뭔가 좀더 일이 많은데 비누 딱 꺼내놓고 쓱쓱 원하는 만큼 문질러서 세제 양을 조절하고 놓고 또 쓱쓱하고 하니까 편하네요 꺼내놓고 매일매일 손빨래들 하니까 편해요 저자극이고 순한 느낌이라 좋네요 디자인도 정말 깔끔하고 고급스런 느낌이라 기분이 좋아요 식물성 세정성분이라 피부자극 걱정없이 쓸 수 있고 거품도 잘 나고 깨끗하게 세탁이 되네요 쌀겨 버드나무 추출물이 묵은 때와 피지를 캐리하고 베이킹 소다가 오래된 얼룩까지 하드캐리하네요 편강 율 아토 베이비 세탁비누!! 아이피부와 종일 맞닿아 있는 옷에 찰떡인 세탁비누네요⋆。˚ ☁︎ ˚。⋆。

★★★★★ 2021-05-03

아기 변이 기저귀밖으로 새나올때 그냥 세탁기에 돌릴 수 없어 손빨래 해봤는데요 순한 성분이라 솔직히 세척력은 기대 안했는데 너무 깨끗하게 지워져서 놀랐어요. 아직 산후조리중이라 힘을 세게 줄수도 없었는데 몇번 비비니까 자국이 금세 없어지더라구요. 빨래해도 남았던 자국들이 었는데 빨래비누로 빠니까 흔적도 안남네요 완전 좋습니당ㅎㅎ 비누 감촉도 좋고 빨래비누의 특유의 향도 강하지 않아서 간단한 빨래는 건조시켜서 바로 입혀도 될 것 같아요!!

★★★★★ 2021-05-02

조만간 조카를 볼때가되어서 언니가 아기 세탁비누를 찾길레 성분도 괜찮고 해서 구매햇어요 아기옷이랑 손수건 손빨래 할려고 주문햇는데 빨래도 깨긋하게잘되고 비누향도 괜찮더라고요 특히 성분이 아기 들쓰기에 성분들이 너무 착해서 좋더라고요 빨래할때 손에 자극도 별로없고 99.9%향균인증에 무색소에 안전한 비누라서 더믿음이가는제품 ㅎㅎ식물성세정성분이라 자극없이 깨끗하게 빨래를할수잇어서 구매잘한느낌이들더라고요 가격대도괜찮고 양도많고 잘쓸게요

★★★★★ 2021-05-02

8살, 6살, 이제 31개월된 막둥이까지 삼남매 육아중인 엄마에요. 아이들 음식물 흘렸을 때나 손수건이랑 속옷, 양말의 경우 바로 바로 세탁을 하는데 편강율 세탁비누 좋다고 들어서 주문하게 되었어요. 일단 구성으로 봤을 때도 너무 가성비 짱이고요 처음 포장 뜯었을 때 세탁비누아니고 일반 비누인줄 알았어요. 매끄럽기도 하고 일반 세탁비누랑은 다르게 약간 타원형이더라고요. 99.9% 항균인증받은데다가 무색소로 형광증백제가 들어가지 않았다고 해서 더 안심하고 사용중이에요. 제가 주부습진이 있음에도 자꾸 맨손으로 하는데 다른 건 하고 나서 간지럽고 손이 거친느낌이었는데 이건 확실히 보습이 되는 느낌이랄까요. 우리 아이 소중한 피부에 닿는 세탁물 자극없이 세탁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아이 피부 닿는 면까지 생각한 거 같아 너무 마음에 듭니다. 음식물 흘렸을 때도 바로 바로 세탁하는데 왠만한건 바로 다 빠져요~~ 세탁비누는 편강율 정착하려고요!!! 재구매의사 300%에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