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고버섯 슬라이스 (냉동) 사용기

 

표고버섯 슬라이스 (냉동)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142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9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5-17 기준)

 

★★★★★ 2021-05-13

국내산 생표고나 건조표고에 비하면 향이 별로 안좋아요. 향이 진하긴 한데 제가 아는 표고향과는 좀다른 느낌이랄까… 그래도 식감은 좋아요. 건조표고는 아무리 불리고 끓여도 딱딱한 부분이 있어서 식감이 별로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냉동으로 돌아왔습니다. 한동안 품절이라 오래 기다렸다가 품절 풀렸길래 바로 주문했어요. 어디든 듬뿍 넣어서 먹다보니 두 봉지도 금방 먹더라구요. 또 장바구니 담아놓고 다먹기전에 구매해야겠어요.

★★★★☆ 2021-05-08

생각보다 향도 좋고 가격 착해요 지퍼 식이 아니여서 빵 봉지 캡으로 조여서 냉동실 넣고 사용했는데 생각보다 안에 얼음? 안생기고 좋았네요.. 참고로 얼은 상태로 사용해야 향도 진하고 맛있음..

★★★★★ 2021-05-08

잘라져 있는것도 모자라 양도 많고 너무 좋네요 진짜 만족스럽습니다 된장찌개 끓일때도 넣고 볶음으로 해도 아주 좋습니다~

★★★★★ 2021-05-03

일단 가성비가 너무나 좋네요 원래 표고 매니아라서 집에 모든 국, 반찬에 다 넣는 사람 이에요 냉동표고는 생표고보다 맛이 우러나지 않아요 생표고는 금방 곰팡이가 슬어서 오래두지 못해요 결국 다시 냉동을 사는데..별 기대없이 걍 싼거 샀어요 근데 완전 혜자네요 양, 질, 맛, 가격! 무엇하나 빠지는게 없어요 소고기,간장,표고넣고 달달 볶아도 맛있고 떡볶이에도 떡국에도 된장에도 김치찌개에도 넣었어요 밥할때 한주먹 퍼 넣었더니 대박… 밥에서 이렇게 풍미가 돌고 향기롭네요 8,9세 아이들도 잘먹어요 맛있다는걸 아나봐요 하지만 단점도 있어요 1. 표고가 너무커요 여기서 나오는 작게 잘린표고는 너무작아서 씹히는 맛이 별로없고, 그래서 이렇게 큰걸로했더니 너무커요 얇게 썰려있음 더좋았을듯 해요 2. 한번 봉지를 개봉하면 다시 닫을수가 없어요 지퍼가 달린봉지면 계속 열고닫고 하는데 가위로 자르는 봉지라서 다른 통이나 지퍼백에 닮았고 봉지를 옮기니 유통기한이 보이지 않아서 다시 썼어요 (유통기한 넉넉하고 그전에 다먹었음) 단점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가성비하며 맛이 너무좋아서 저정도의 수고스러움쯤이야 상관없기에 또다시 재구매합니다 이번에는 뭘로해먹어볼까 고민중인데 튀겨볼까…수분이 많아서 힘드려나 에어프라이기 돌려볼까… 해먹는 재미가 있어요

★★★★☆ 2021-05-01

만족합니다. 많이파세요 . 만족합니다. 많이파세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