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닭] 일품 닭가슴살 스테이크 7종 혼합 28팩 후기

 

[허닭] 일품 닭가슴살 스테이크 7종 혼합 28팩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4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2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5-20 기준)

 

★★★★★ 2021-05-08

자주 사먹는 제품입니다. 원래는 닭가슴살 냉동을 사서 가끔 조리해 먹곤 했는데요 너무너무 귀찮고 닭비린내에 많이 먹을 수가 없더라구요 편리하고, 맛도 좋은 제품이 뭘까 생각하다 이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이미 여러번 먹어본 제품이라 익숙한 맛이긴 한데요. 드셔보시지 못한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자면 우선 햄버거 패티같은 크기의 닭가슴살 스테이크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햄버거 패티처럼 적당히 기름지고 고소하고 육즙이 쫙쫙 나오는 맛은 아니구요. 건강하지만 약간 불량스러운ㅋㅋㅋ 그런 맛이에요. 그냥 생닭가슴살 조리해서 먹는 건 못먹겠다 아침에 귀찮아서 그런거 할 시간 없다 하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추천합니다 시간도 단축시켜주고 맛도 있거든요. 이런 간편 닭가슴살 제품들도 여러 스타일이 있는데 소세지 타입도 있고, 함박스테이크 같이 생긴 타입도 있지만 이 제품이 그나마 좀 덜 기름지면서 가벼운 맛인 것 같아요 물론 그렇다고 해도 생닭가슴살보단 약간 오천배 맛있습니다만… 7가지 맛 세트라 더 좋아요 100프로 국내 닭가슴살이고 대부분 칼로리도 낮은 편이라 어떤 맛이든 괜찮더라구요 옥수수, 7가지 야채, 불고기맛, 오리지널, 고구마, 치즈불닭, 갈릭 이렇게 있는데요. 전 이중에서 고구마랑 치즈불닭맛을 추천합니다. 사실 치즈맛은 잘 안 느껴지지만 은은하게 느껴지는 매콤한 맛 덕분에 느끼한 거 싫어하시는 분들껜 치즈불닭 추천하고요 고소하면서도 약간의 달달함을 원하시는 분들은 고구마 추천해요 물론 칼로리는 오리지널이 135kcal로 가장 낮습니다. 주로 샐러드랑 먹긴 하는데 지겨우신 분들은 바게트나 식빵 사이에 껴서 샌드위치로 해드셔도 좋아요 채소 잔뜩 넣고 이거 하나 쏙 넣어주면 건강하면서도 담백한 맛의 샌드위치가 완성됩니다. 아! 그리고 심지어 포만감도 커요ㅎㅎ 앞으로도 종종 사먹을 것 같아요!

★★★★☆ 2021-04-29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었습니다. 엄청 맛있다!는 아니에요. 적당히 맛있다 정도? 못먹을 정도는 절대로 아닙니다. 첨가된 맛의 향이 약한 것도 있고 양이 애매해서 한 끼로 이것만 먹기는 아쉬운 것 같네요.

★★★★★ 2021-04-28

맛있어요 숩지 않고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어도 맛있어요 이제 맛없는 거 먹으면서 살 뺄 필요가 없네요 가격도 저렴합니다

★☆☆☆☆ 2021-04-23

맛없어요 고무 씹는 맛이에요 다 버릴 거 같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