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하임 밤부 우드 원목 커버 전선 정리함 후기

 

소하임 밤부 우드 원목 커버 전선 정리함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44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2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5-24 기준)

 

★★★★★ 2021-05-21

애기가 점점 크면서 호기심이 많아가자고 콘센트 구멍에 ,, 꽂을려고하고 그러네요 이것또한 고민이지만 . 멀티탭에 먼지 쌓이는것도 스트레스였는데 어쩌지 어쩌지 하다가 수납함을 발견해서 바로 구매했어요 ㅋㅋ 오자마자 싹다 정리 했는데 엄청 깔끔해요ㅜㅜ 왜이제서야 이런걸 알았는지 모르겟어요 !!! 먼지도 덜 탈꺼같고 일단 정리함이있어 안전함도 생긴거 같아요^^

★★★★★ 2021-05-20

컴퓨터 선들이 넘 지저분해서 구매한건데 덕분에 넘 깔끔하게 정리되었어요~ 화이트라 더 깔끔해보이구요, 두껑이 대나무재질이라 더 따뜻함이 느껴지구요, 열방출도 잘되게 4면이 다 오픈되어있어서 짧은 선들 빼기도 편하고 좋네요~ 넘 맘에드네요:-)

★★★★★ 2021-05-18

매번 전선들이 널브러져 있는 게 보기에도 안 좋고 해서 한 번 구매해봤어요 ~ 저희 집 분위기에 맞게끔 아주 잘산 거 같습니다ㅎㅎ 진작 살걸 그랬어요~ 사용해보니까 확실히 깔끔하고 넘 좋네용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서 더 좋은 거 있죠ㅎㅎ 저는 혼자 살아서 큰 거 까진 필요 없을 거 같아서 M으로 구매했는데 딱입니다 !! 배송도 꼼꼼하게 포장 해주셔서 아주 잘 왔어요~ 칼배송 굿입니다!

★★★★★ 2021-05-18

전선이 너무 심난해서 정리를 깔끔히 하고싶어서 주문한 정리함을 샀어요!! 정리함 가격도 착하고 진짜 선이 안보여서 너무나 깔끔하고 인테리어용으로도 좋아요! 방에도 정리함을 사서 정리를 깔끔히 해야겠어요!

★★★★★ 2021-05-18

배송도 빠르고 너무 만족하는 상품잉에요 애기가 자꾸 만져서 구매햇는데 만족

★★★★★ 2021-05-17

전선 정리함 딱히 필요없다 생각했는데 걸어다니니 선이 걸리더라구요. 그래서 정리함 샀어요. 와 이걸 왜 이제 샀나 싶더라구요. 디자인도 예뻐서 인테리어 효과도 있어요^^ㅎ

★★★★★ 2021-05-17

책상아래에 컴퓨터 선이며 충전선이며 마구잡이로 놔둬서 엄청 지저분해보이고 먼지도 많이 쌓여서 샀는데 너무 편하고 완전 깔끔하게 한번에 정리했네요~ 디자인도 심플하고 뚜껑이 우드색이어서 포인트로 이쁘네요~ 마음에 듭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