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 쿡탑 빌트인 가스레인지 2구 후기

 

하츠 쿡탑 빌트인 가스레인지 2구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9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5-28 기준)

 

★★★★★ 2021-05-04

인덕션 사용시 부족한 2%를 딱 채워줄아이…원래있던 1구 덜어내고 설치했는데 딱 죠아요

★★★★★ 2021-01-09

딱 맞네요 아주 조아요~~

★★★★★ 2020-10-11

나온대로 상파누따서 넣으니 잘 들어가네요^^ 나중에 LNG로 바뀌면 커넥터만 바꿔서 쓸 수 있을까요~?

★★★★★ 2020-07-07

As받을수있나요도시까스로쓰다가엘피지카스로바쿼쓰고싶어서요

★★★★★ 2019-12-29

어떤 회사들이 상품이 잘 팔리면 서비스나 상품 생산에 들이는 노력에 소홀할 수 있겠는데, 그건 오래도록 회사를 번창일로에 올려놓고 싶은 마음이 없는거라고 짐작할 수 있겠지요. 이번 하츠 쿡탑 가스레인지 2구 상품을 받고 사용하면서 밀크팬이나 계란 하나만 후라이할 수 있는 가장 작은 후라이팬이 삼발이?에 안정적으로 놓이지 않아 불만스러웠습니다. 손잡이 쪽으로 기울어지고 삼발이?도 가스레인지 본체에 딱맞게 제작되지 않아 그점 또한 만족스럽지 못했습니다. 2구짜리 가스레인지 이다보니 원룸등 1인가구등에서 사용하기 쉬운데 그런 가정이 식구가 적어 작은 냄비등을 사용하는데 밀크팬이나 작은 후라이팬을 이용하려니 삼발이?가 평평하게 설계되어 있지 않아 냄비가 기울어지더라는 점이구요, 또 외관상 문제이지만 점화밸브나 전면의 로고 장식등이 예전 버전이 더 세련되 보이고 단단한 느낌이 있습니다. 다른 큰 장점으로는 제가 감자를 삶다가 물이 모자라서 냄비가 탈뻔 했는데 타기 일보직전에 가스레인지에서 알림벨이 울렸습니다. 이건 가스레인지의 어떤 외관이 부족하더라도 대체될만한 좋은점인데요, 이런 기능을 장착시키느라 삼발이?의 기울어짐등을 소홀히 하셨다면 소비자들이 모두 이해하고 회사가 앞으로 더 섬세하게 치밀하게 제품을 만들기를 기다리고 응원해야겠지요. 전 이 알림벨 기능 덕분에 렌지에 뭐 올려놓고 마음 놓고 상품평 작성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