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메이징 코일 현관매트 발코니 베란다(두께 1.5cm) 사용기

 

어메이징 코일 현관매트 발코니 베란다(두께 1.5cm)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1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5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5-23 기준)

 

★★★★★ 2021-05-20

좋아여

★★★★★ 2021-05-18

깔끔하고 좋네요.

★★★★★ 2021-04-28

베란다하고 현관타일이 너무 지저분해서 알아보고 주문할려니 베란다 폭이 120보다 넓어서 사이즈 문제로 고민~~ㅜ.ㅜ 베란다1, 베란다2, 현관을 나름 재단할 생각으로 문의드렸으나 친절히 사이즈 문제 해결~~^^ 청소하기 쉽게 재단해주시고 게다가 총 구매수량도 감소~ 개꿀ㅋㅋ^^ 님들 사이즈 고민하시지 말고 가로세로 실측하여 판매자님께 문의드리면 친절히 사이즈문제 해결해주심!!! 제품자체는 1.재질은 고무재질??이라 고무냄새가 좀 냄새가 나지만 금방 빠질듯하고 나름 푹신해서 겨울에 발 안 시려울 것 같음~^^ 2. 색상은 단순 그레이색상이 아닌 검정&흰색이 들어가 있어 재단한곳 티가 별로 안남~^^ 그리고 그레이색상이라 몇년동안은 햋빛에 변색되두 별로 티 안날듯?? 3.배송은 재단한데로 비닐로 개별 포장해서 보내주심~ 굳입니다… (비닐로만 포장해서 불만이신분도 있겠지만 이만한 사이즈를 뭘로 포장할까요???) 4. 관리는 평상시 코일매트 자체는 청소기로 하고 안보이는 베란다 바닥은(코일매트 쉽게 걷어낼수 있게 재단해주시어^^) 걷어내고 물청소 하면 될듯 합니다. 5. 뭐 단점이라 할것은 없지만 고무재질이라 정말 불조심해야 할듯 하고 그리고 무거워서 나중에 버릴때 돈많이 들듯한 것 빼구 없는듯~~^^; 마지막으로 타일덧방, 접착데코타일, 플라스틱타일매트, 나무재단 등등 여러가지 생각해봤지만 셀프로 하는 것은 가격대비 가성비는 코일매트가 제일 낫겠드라구요.^^ 그래서 코일매트 다른 곳도 많이 알아보았지만 여기가 가격도 저렴하고 친절하시네요. 다시한번 판매자님의 친절한 설명에 감사드립니다. 코일매트는 여기서 구매 적극 추천~~!!!

★★★★★ 2021-04-18

신발장 매일 청소할 수도 없고 더러운거 꼴보기 싫어서 샀어요 ㅎㅎ 생각했던거보다 더 두껍고 푹신푹신하네요. 맘에 들어요.

★★★★☆ 2020-09-09

저희집 현관이 직각이 안잡힌건지 매트가 직각이 아닌건지 양옆을 맞춰도 사선으로 공간이 조금 씩 남아서 짜투리 부분으로 채워 넣었네요. 한번에 맞추지 못한게 아쉬우나 품질은 만족합니다.

★★★★☆ 2020-05-07

깔끌거릴줄 알았는데 쿠션감 있네요 정확히 94센치 재단 해주셨구요~ 기본120센치는 쬐끔 길어서 칼로 자르고 현관에 깔았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