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래닛 실리카겔 제습제 사용기

 

홈플래닛 실리카겔 제습제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3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5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5-07 기준)

 

★★★★★ 2021-05-05

옷정리한다고 박스에서 옷을 꺼냈는데 곰팡이가 서식하는걸 보고 옷박스 곳곳에 제습제를 넣었어요!! 워낙 습한동네라 곰팡이가 서식하네용ㅠㅠ 그래서 양 많은 실리카겔이 필요해서 샀어용 일단 크기도 맘에 들어용!! 영구적으로 전자렌지 돌려도 무관하기에 실용성도 뛰어나 맘에 들어용ㅎㅎ

★★★★★ 2021-04-12

포장이 깔끔하고 디자인도 예뻐요 생각보다 묵직한데 4봉지가 들어있어서 하나 까보니 5개가 들어있었어요! 손으로 만져보면 동그란 알갱이가 만져지는데 중간중간 주황색 알갱이가 보여서 귀여웠어요 ㅋㅋㅋ 저는 옷장에 넣어둘 생각인데 습기가 잘 사라졌음 좋겠네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4-12

박스를 열었을떄 깔끔하게 비닐에 소분되어 담겨 있는데 좋았습니다 한 팩을 까면 5개가 들어있어서 장롱이나 신발장 등 여러군데 넣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비닐 팩 뒷면을 읽어보니 재 사용도 가능한 것 같더라구요 양도 많은데 재사용까지 가능하다니 좋았습니다 요즘 환경 문제도 많이 이슈되는데 재사용되는 상품이라 좋네용 제습은 일단 시간을 두고 지켜봐야겠지만 되게 만족합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4-12

한팩에 다섯개 들어있고 되게 작어요 신발장 옷장 냉장고 위 등 미처 습기신경 못쓸곳에 하나씩 투척해뒀어요 🙂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4-12

옷장, 주방, 욕실 어디에 놔둬도 좋은 크기여서 유용하게 쓰고 있습니다! 계절 불문하고 항상 필요해서 그때마다 버리고 새거 사는게 불편했는데 이건 재사용이 가능하다는게 좋은것 같아요!!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간단하게 재사용이 가능해서 환경에도 좋고 다시 살필요가 없어용ㅎ 잘사용할것 같습니당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4-12

손바닥만 해서 생각보다 작다고 생각했는데 구석구석 넣어두기 편한 것 같아요. 만족했습니다.

★★★★★ 2021-04-11

집이 많이 습한편은 아닌데 구석구석 서랍장이나 옷장, 신발장이 조금 습한 느낌이 들어서 제습제 사용해보았습니다. 물먹는 제습제는 흡수되는게 눈에 잘 보이지만 1회용이라는 단점이 있는데, 요 제품은 습기를 먹으면 색이 변하더라구요! 습기를 먹은 요 제습제는 전자렌지에 돌리면 다시 재사용이 가능해서 더 효율적이고 좋은 것 같아요! 조금 더 써봐야 알겠지만 기능적으로나 가성비면에서나 좋은 느낌입니다! 추천추천!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