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동 T밸브 후기

 

황동 T밸브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3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6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5-31 기준)

 

★★★★★ 2021-05-15

•황동 T밸브 one size •가격 : 5,000원 •도착 : 2021.05.23 ●구매이유 오래된 해바라기 샤워부스가 고장나서 주문해논 새 샤워기가 오기 전까지 임시로 배관을 연결해 쓰려고 주문했습니다. 정말 쿠팡을 샅샅이 뒤지다 찾아낸 제품인데… 다행히 로켓배송까지 가능했던 덕분에 빠르게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구매후기 물건 받아보니 황동밸브라 그런지 튼튼하고 단단해서 맘에 듭니다. 물의 흐름을 옆으로 열어주고 닫아주는 잠금장치도 쉽게 고장날거 같지 않을만큼 튼실합니다. 앵글 윗부분은 암컷이고 옆과 아래는 숫컷나사로 구성돼 있고… 위에서 아래로는 계속 물이 통하고 옆으로도 물길이 동시에 흐를 수 있도록 꼭지가 설치돼 있습니다. 미리 알고 있어야 하는 사실은… 꼭지를 돌려서 연다고 해도 하나가 잠기고 다른 하나만 열리는게 하니라…동시에 옆과 아래로 물이 흐른다는 것입니다. 이를테면 기본형 샤워기를 쓰다가 해바라기 샤워기를 쓰려고 꼭지를 돌리면 해바라기 샤워기와 일반 샤워기에서 동시에 물이 쏟아지니 주의해야 합니다. 거주지 인근에 재래시장도 없고, 철물점도 없어 이런 밸브류들을 구하기가 어려운데…이럴 때 쿠팡이 있어 참좋군요. 대개 밸브류들은 일반업체에서 판매하는데 몇 안되는 로켓배송이 가능한 제품이라 더더욱 다행이었습니다. 물건 받자마자 설치해보니 누수도 없고 기존 수도배관과 사이즈도 잘맞더군요. 샤워기 연결에 사용하기 보다는 비데설치나 변기수전에 활용하면 좋은 밸브입니다. 무엇보다 착한 가격이 맘에 들었습니다. 일반업체에서 올려논 제품들에 비해 훨씬 저렴한데도 로켓배송이 되는 제품이니 더할나위 없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가격에 꾸준히 공급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유일한 단점은 배송포장인데 비닐 봉다리에 물건 그대로 담아 보냈더군요. 적어도 뽁뽁이 비닐은 감아서 보냈어야 하는데 말입니다. 아무런 완충제가 없으니 배송과정에 파손과 불량이 발생할 수도 있을 듯 하여 걱정돼 몇자 남깁니다…ㅋ 그럼에도 품질, 가격 등 가성비를 생각하면 매우 흡족한 제품임에 틀림없습니다. ●지인추천 재구매할거냐 물으신다면 당연히 ㅇㅋ

★★★★★ 2021-03-06

좋아요좋아요좋아요

★★★★★ 2021-03-03

같은 재질,똑같은 기능인데 판매자에 따라 최대 2배이상 가격차이가 납니다. 배송비 감안해서 비교해 보시면 확연히 평가가 될겁니다. 고가의 제품이 아니라서 별로 따져보지 않는 부분인데 차이가 많이 납니다. 로켓구매로 쟁여두고 주위사람들에게 선심쓰는것도 소소한 기쁨…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