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월리스트 30수 150g 안단테 무형광 호텔수건 사용기

 

타월리스트 30수 150g 안단테 무형광 호텔수건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3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7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5-21 기준)

 

★☆☆☆☆ 2021-05-05

우선 제품은 둘째치고 고객서비스센터(CS)팀 경상도 사투리 쓰는 굉장히 불손하고 고객서비스 정신이라곤 하나도 느낄수가 없는 여직원 때문에 후기를 남깁니다. 새롭게 샵을 오픈하느라 하이엔드 수건이라 하여 비교적 높은 가격의 제품을 구매하였습니다. 처음 제품을 사용을 하는데 코팅이 심하게 먹혀서 그런지 물흡수가 잘 안되고 먼지도 묻어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빨래방에 가서 세탁과 건조 후 다시 사용하였는데도 비슷한 현상이 일어나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였습니다. 여기서 제가 제품을 사용하면서 불편했던 점을 담당자에게 말했더니 세탁방법을 지키셨냐, 세탁시 물온도는 30-40인데 잘 지키셨냐, 수건 보관은 잘 하셨냐, 하는 무슨 말도 안되는 질문은 되려 저에게 하더라구요. 상식적으로 ‘수건’을 세탁하는데 누가 하나하나 따져가며 세탁을 합니까. 그럴거면 그런 수건을 사용을 하지 않지. 그래서 세탁방법에는 문제가 없다고 상담직원에게 말을 했더니, 그러면 원하는게 뭐냐고 저한테 되려 묻더라고요. 저는 제 손님들에게 이 제품을 더이상 사용하기가 너무 죄송스러워서 사용을 못하는데 반품안되냐 했더니 그냥 딱 잘라 반품은 안되다는 태도에 정말 너무 너무 화가 치솟았습니다. 직원 자체에도 화가 났지만 이런 사람을 뽑아서 고객서비스팀에 일하게 만든 회사측에도 기분이 상하여 담당직원에게 팀장급 직원과 연결해달라고 하니 그건 불가하다고 하네요 ㅎㅎ 참 어처구니가 없어 지금 통화하고 있는 상담사님 이름이 어떻게 되시냐고 여쭤보니 그건 알려드릴 수 없다고 핮니다. 상품 설명 페이지에 하이엔드 타월이라고 적혀있는데 직원은 로우엔드의 끝을 보이네요.. 직원 교육이 너무 절실하게 필요해보이며, 채용 기준도 절시히 필요해 보이기에 긴 글 남깁니다.

★★★★☆ 2021-05-04

좋아용 근데 생각했던것 보다는 살짝 앏아요

★★☆☆☆ 2021-04-24

수건 살때마다 고민이 많은 편인데 먼지땜시ㅠ 요제품도 적힌대로 빨았는데도 ㅠㅠㅠ

★★★★★ 2021-04-22

빠른건조 부드럽고 좋네요

★★★☆☆ 2021-04-15

강아지타월로샀다가 내가쓰려구 또구매를했는데 섬유먼지가 빨아도빨아도 나와요 수건먼지안나는건 없을까요?… 장난아님 그래도 써야겠죠!

★★★★☆ 2021-03-22

조금 얇긴 하지만 가정에서 쓰긴 무난한것같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