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원 DC 무선 진공 청소기 JO-RC100W 리뷰

 

저스트원 DC 무선 진공 청소기 JO-RC100W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2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7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5-14 기준)

 

★★★★★ 2021-05-09

가격대비 최고ㅠ소리도 작고 흡입도 좋고 쿠팡에서 산것중에 탑3안에 듬

★★★★☆ 2021-04-24

빠른 배송이라 좋고, 가볍게 쓰기에 좋은것 같습니다.

★★★★★ 2021-04-19

처음엔 소리가 작아서 잘 청소되는건가 싶었는데 제 엄청난 머리카락과 강아지털도 잘 흡입하더라구요 저렴한 가격에 만족합니다 부디 고장없이 오래 작동하길!!!!

★★★★★ 2021-04-19

토요일 저녁에 주문해서 월요일에 배송받을줄 알았는데 일요일 점심쯤에 배송받아서 완전 감동이였습니다. 빠른 배송 정말 감사합니다. 저희 친정에 사드렸는데 전에 사용하던 청소기는 오래되기도 하고 갑자기 소리가 커져서 급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어머니 연세가 80세이셔서 가볍고 부담없이 사용할수 있는 제품을 찾다가 평이 좋아서 구매했는데 저희 엄마가 조립하실수 있을 정도로 조립이 편하다 하십니다. 충전이 된상태에서 배송돼서 조립하시자마자 두번이나 작동했는데 작동도 잘되고 소리도 크지 않다며 만족해 하십니다. 아직 하루밖에 사용 안해봤지만 가격대비 괜찮은듯 합니다.

★★★★★ 2021-04-15

후기가 몇개없는데 다 좋아요. 아묻따 샀어요. 조용한데 강력해요. 제가 청소광이라 청소기 너무 사랑해요. 이쁜데 청소잘되고 가격까지 혜자인데 이거 왜 안사요. 사세요.

★★★★★ 2021-04-08

다들 왜 이거 안사지? 진짜 이거 좋아요 머리카락도 잘빨리고 러그에 먼지들도 잘빨려요 비록 머리부분이 너무 고정이 안되서 불편은 하지만 가성비는 누가 뭐래도 갑이예요! 청소의 질이 수직상승한 아이템입니다.!!' 진짜 강추!! 머리카락(제머리는 허리까지 내려오는 긴머리입니다.)도 잘빨아드리고 먼지도 저만치 모인거 처럼 잘빨아드립니다.

★★★★★ 2021-03-26

이 청소기 정말 맘에들어요. 전에 쓰던것도 6만원대 사용했었는데 성능을 떠나서 넘어지면서 깨져서 새로 알아보던 중이었고 저는 저가도 쓸만해서 이것저것 알아보던 중에 이제품으로 결정하게됐어요. 소음은 확실히 전에꺼본다 낮은 소리라 확실히 조용하고 2단도 많이 시끄럽지 않습니다. 헤드부분 좌우로 부드럽게 움직여서 손목에 부담이 적습니다. 1단도 부스러기,머리카락 잘 빨아들여요. 가격대비 훌륭한것 같습니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흰색이라 이뻐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