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스 KT-6 FOLD 접이식 블루투스 무선 키보드 리뷰

 

뮤지스 KT-6 FOLD 접이식 블루투스 무선 키보드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165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4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5-04 기준)

 

★★★★☆ 2021-04-26

배송,포장상태 좋습니다.. 화이트라 깨끗하고..휴대용으로 너무 좋구요… 손이 작은 저에게 딱인것 같습니다…^^ 근데 아쉬움이 좀 있네요…ㅡㅡ 핸드폰과 탭에 같이 쓰고 있는데….블루투스 잘 연결될때도 있고 연결이 안된다고 뜨고…계속 안되서 결국 연결취소,삭제 하고 다시 연결해야합니다… 첨엔 귀찮아~~햇는데..지금은 적응이되서 잘 쓰고 있습니다

★☆☆☆☆ 2021-04-24

뮤지스를 주문했는데 로체가 왔네요.이건 뭔가요? 토욜이라서 전화도 안되고! 포장은 찢어지고 안의 박스는 찌그러지고! 이런경우는 처음이네요.

★★★★☆ 2021-04-15

제품 자체는 딱! 제가 생각한 크기로 좋네요. 무엇보다 케이스를 거치대로 사용할 수 있는 부분이 아주 맘에 들어요. 그런데 키보드 그 접히는 부분이 생각보다 많이 약해서 잘못 만지면 부러질 것 같은 불안감이…;; 평탄한 곳에 잘 두고 써야할 듯… 게다가 타자 치는 것도 다른 분들 보통 키보드랑 다를 바 없이 불편함 없다는데.. 저는 좀 불편합니다. 그게 뭐, 완전 사용못할 정도의 불편함은 아니고 적응하는데 시간이 걸릴 것 같은..? 오타가 좀 나게 타자를 치게 되더라구요.. (바로 쳐보니 평소 키보드보다 스무스하게 칠 수는 없어요..) 그래도 뭐, 가성비 이정도면 밖에서 잠깐잠깐 핸폰으로 글 남기고플 때 유용하데 쓰일 것 같습니다!!

★★★★★ 2021-03-29

가심비로 갈거아니면 이거 쓰십쇼 ㅎ 좋슴돠

★★★★★ 2021-03-23

아이패드 에어4 사용자입니다. 컴퓨터로 강의들으면서 코딩해야할 일이 있어서 패드용 키보드를 구매했습니다. #아이패드 사용자 주의할 점 (중에 사용법에 없는 사항) ● Caps Lock 버튼 : 한/영 버튼 ● 윈도우 버튼 : cmd 버튼 ● Shift 버튼 누른 상태에서 알파벳: Caps (소->대문자) ~~ 저는 키보드에 네임펜으로 사진처럼 메모했어요~~ #장점 ★ 작은 크기 작은 키보드를 원했기 때문에 타이핑이 불편한 건 좀 감수해야 합니다. 자주 쓰면 익숙해질 듯합니다. ★★ 휴대용 케이스 접을 수도 있을 뿐만 아니라, 케이스가 있어서 들고 다니기가 더욱 편리할 것 같습니다. #궁금한 점 Q. Caps Lock할 수 있는 법은 없을까요? 지금까지는 대문자 여러개 쓰려면 새끼 손가락으로 Shift 누른 채로 타이핑했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