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바프루스 남자 사타구니 고환 가려움 습진 연고 비바 시크릿 멀티밤 사용기

 

비바프루스 남자 사타구니 고환 가려움 습진 연고 비바 시크릿 멀티밤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1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7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6-14 기준)

 

★★★★★ 2021-06-06

저는..평소에..갑자기..가려움증이 심해져서요. 특히 여름에 가까워지면, 거기쪽에..땀이 차나보더라구요. 무슨병인가? 병원가기 껄끄럽고, 창피해 해서.. 더욱더 가려움이 심해졌고..긁다보면, 피도나고.. 악순환 반복이였는데요. 악순환을..멈추어 주고있는 좋은 제품입니다. 처음에 바를땐, 머이런게 있어 ..당황했는데.. 두손가락으로..가려운데 발라주면, 박하향처럼 좀있으면, 시원해지고.. 상처부위엔, 따끔 아팠어요. 처음엔, 불나는줄알았는데..한번 테스트후.. 많은개선과 효과를 받습니다. 딱갱이가 생기고..상처가 나았구요. 그후사용땐, 상처가없을땐, 안아팠구요. 쓰다보니..시원한느낌이..기분이 좋아져요. 심한가려움증에서 ㆍ탈출기간이.. 첫1주는 ㆍ잘모르겠구요. 상처부위 딱지문제로.. 2주째부터는 가려움이 개선이 돼었구요. 3주째에는..상처딱지도 탈출했구요. 가렵지가 안구나! 확실한체감을 했구요. 4주째는 가렵다는..생각이 없네요. 약..딱 3번밖에 안발랐어요.1개월동안에요. 효과 너무 좋아요 ㆍ굿입니다. 저처럼 사타구니..주변및 거기까지 가려움이 있는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그동안 고생한게 생각나서..추천해 봅니다.

★★★★★ 2021-06-05

사타구니가 좋아해요

★★★★★ 2021-05-20

남편쓰려고 샀어요 허벅지에 여름이면 벅벅 긁고 엉망이라 원액티트리 바르고 잘말려서 덪바르고 있어요 많이 좋아져서 다행입니다

★★★★☆ 2021-02-16

미세한 향이 후각을 괴롭힘. 무슨냄새일까 ? 피부에 도포 후 자체 향이 누릿누릿 한 내음이후각을 간지러힘 민감하시분은 재삼 고려해보시길…

★★★★★ 2020-12-30

요즘 날이 건조해서 사타구니를 벅벅 긁어대서 구매했어요~ 냄새는 바르고 나면 손에 향이 짙게 남아서 별루긴해요.. 14시간 정도 지속돼더라고요 (제 개인적인!) 벅벅긁어대다가 아침에 샤워할때 따갑고 해서 샤워 후 발라봤는데 출근 후 하루종일 퇴근 할 때 까지도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고해야하나 무튼 따갑던데 진정이 돼고 잘 안긁게 돼요~ 자주 발라야하는데.. 제가 하루 바르고 괜찮으면 몇일 있다가 가려워서 벅벅긁으면 또 그때서야 발라서 ㅠㅠ; 무튼 효과는 최고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