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감샵 강아지 고양이 이동가방 3in1 백팩 후기

 

당감샵 강아지 고양이 이동가방 3in1 백팩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1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3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6-11 기준)

 

★★★★☆ 2021-06-08

써봐야 장단점을 파악하겠지만 전반적으로 퀄리티 있네요

★★★★★ 2021-06-04

강아지가 노령견이라 최근 큰병원에 자주 갈 일이 있어서 구매해 잘 사용해왔어요 어제 고양이는 병원에 갈 일이 있어서 쓰던 하드케이지를 사용하려 했는데 ㅜㅜ 항상 하드케이지 넣는일이 어려웠거든요..옆에있던 이 가방에 넣으니까 거부감도 없고 너무 쉽게 가방에 넣었어요 하드케이지는 넣는 과정에서 다칠까봐 걱정이 있었는데 이 가방은 소프트한거라 그럴 걱정도 덜하고 좋네요 가방 하나에 강아지,고양이 둘다 병원 안전하게 다녀와서 후기남깁니다

★★★★★ 2021-06-02

저희집 댕댕이는 5.3kg 인데요 허리가 좀 긴 푸들이에요 가로로 넣었을 때 머리를 내놔야지 적당한 것 같아요~ 세로도 마찬가지.. 그래도 머리 내놓고 백팩으로 맨 상태에서 자전거도 탔는데 강아지가 잘 있었어요! 그리고 바닥이 너무 딱딱해서 좀 푹신한 방석 깔아줘야 편해하더라고요 참고하세요! 사진에 목 받칠 수 있는 회색 방석은 기존에 가지고 있던 거예요~~ 저는 가성비 좋다고 생각해요 추천합니다!

★★★★☆ 2021-05-31

처음에 개봉하고 좋긴했는데..지퍼가 아예 안열리는데요..너무 뻑뻑해요ㅜ

★★★★★ 2021-05-31

사이즈가 넉넉해서 3kg인 우리아이가 답답해하지 않아서 좋은 가방이예요. 옆면과 바닥면 패드가 있어서 짱짱하게 받쳐줘서 울강아지가 편하게 눕거나 앉아있을수 있는 이동가방.4계절 다 사용할수 있는 활용도가 좋은 이동가방임. 가까운거리는 슬링을 사용하는편이고 대중교통이나 자차시 이걸로 사용하니 너무 편합니다. 옆으로 메도 되고 뒤로 메도 되는데 옆으로 메는게 저는 더 편해요. 아이도 옆면이 더 넓직해서 좋아하구요. 가방 디자인도 깔끔하고 셰련되서 그레이색상은 남녀모두 사용가능함. 새가방이라 냄새가 좀나서 바람이 통하는곳에 몇일 뒀다썼어요. 이동가방으로 사용하시려는분은 미리 구매하셔서 냄새빼고 아이랑 이동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가격대비해서 만점인 가방~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5-30

생각보다안에는 넓으나 저희강쥐는 갑갑해할것같아요 성격이 왈가닥이에요 그리고 정말 견고하게 만들어진제품입니다 오랜이동에 편하도록 만들어져있어요 매는부분 도 지퍼안에넣을수있도록 되어있구요 튼튼한질로 만들어져있어요 옆판등 꼼꼼히 받쳐주는 받침대까지 섬세히 만들어졌어요 이가격에 사는거는 이득입니다 다만 가까운마트나 급하게데리고나가기엔 기능성이라 단순하지못하여 아쉽네요 멀리장거리에는 최고라 생각듭니다 작다고한말은 저희강쥐기준에 성격을 알기에 작다고한것이지 안에 작다는말이아닙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