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밸류 고급형 알루미늄 노트북 거치대 TX5 후기

 

굿밸류 고급형 알루미늄 노트북 거치대 TX5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66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2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6-15 기준)

 

★★★★★ 2021-06-08

높이도 딱이고 튼튼합니다! 가격대비 가성비 너무 좋아요~ 잘쓰겠습니다!

★★★★★ 2021-06-07

한가지 단점은 높이 조절이 안되지만 그 만큼 흔들림이 거의 없는게 장정.

★★★★☆ 2021-06-05

애들 노트북 올려 놓고 쓰니 고개 숙이지 않고 편안하게 사용하기 좋아요

★★★★★ 2021-06-04

책상위에 노트북을 두개 놓고 하나는 데스크탑 처럼 모니터에 연결 해서 사용하는데 요런 노트북 거치대가 있다는거 알고 바로 주문했어요 로켓 배송으로 주문 다음날 잘 받았고 조립이랄것도 없이 끼워서 노트북 올려놓고 아래 공간에 키보드 넣어두니 너무 좋아요 노트북 사용할때 책상에 그냥 놓으면 바닥으로 열기가 빠지지 않아서 이렇게 노트북을 올려 두니 열기도 빠져 나가고 책상 공간도 정리가 되요 거치대 두깨도 있고 튼튼해서. 노트북 올려 놓아도 주저 앉거나 넘어질일 없어요

★★★★★ 2021-05-25

거짓말 안하고 상품평 거의 안적습니다… 이거 꼭! 주문하세요! 완전 칭찬 듣습니다! 베리울트라초강추~ 일단 어제 주문하고 오늘 왔습니다~ 로켓배송이라 완전 빨랐습니다! 홈피였나?다른 사이트였나? 암튼 조립을 한다고 설명이 되어 있어서 손재주가 없는 제가 과연 할 수 있을까 하였습니다ㅠ 새벽에 아이가 왔는데 세상에… 조립이라고 하기에는 너무나 껌딱지 였습니다~ 나를 이곳에 끼워주오~ 합니다ㅋㅋ 제가 쓸건 아니기에 과연 편하실까 걱정이 살짝 되었습니다… 회사 윗 분이 노트북을 사용하시는데 키가 있습니다. 맨날 아고~허리야 하셔서 생각난 김에 주문을 하였거든요, 일단 그냥 써 보라고 무턱대고 드렸더니 완전 신세계라고 하십니다^^ 다행입니다~ 일단 완전 있어 보입니다. 비싸게 주고 산거 아니냐고 하십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사용감은 완전 개이득입니다. 신세계를 경험했다고 하십니다~ 오늘 하루 착한가격에 로켓배송에 완전 감동한 하루였습니다!

★★★★★ 2021-05-15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주문 20시간 만에 받았습니다. ㅎㅎ 거북목 교정될 듯요~ㅎ 고맙습니다.

★★★★★ 2021-05-11

자택 근무위해 구매했는데 눈 높이, 견고함 좋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