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곰 얼큰한 알탕 리뷰

 

곰곰 얼큰한 알탕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85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50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6-18 기준)

 

★★★★★ 2021-06-18

신선한 재료와 소스의풍미가 일품이네요 종종사먹겠습니다

★☆☆☆☆ 2021-06-17

유통기간이 하루 더 남았는데, 신선하지 못 했는지 비린내가 나고, 양념은 좀 매워서 거의 못 먹었습니다.

★★★★★ 2021-06-17

알탕은 엄마가 좋아하는데 쉽고 간편하게 집에서 해먹을 수 있어서 이번에 도전했습니다^^ 국물은 완젼 시원하고 내용물들이 진심 깨끗해서 엄마가 완젼 좋아했습니다 재구매해서 또 해드려야겠어요 ㅎㅎ

★★★★★ 2021-06-17

매콤한 국물 요리가 땡겨 주문했는데 완전 맛있어요.. 곤이랑 알 양만해도 이가격에 이렇게나 많이라는 말이 절로 나오네요. 다른 재료 필요없이 손질 잘 되어있어서 너무도 간편하네요.. 강추강추… 재구매 예정입니다.

★★★★★ 2021-06-16

조리손질 편하고 만들기도 정말 간단하네요 알탕 끓이니 특별히 다른 반찬도 필요없고 채소양도 충분합니다. 주말저녁 술안주로 괜챦은 것 같아요. 알은 와사비에 찍어 먹으니 더 맛있었습니다^^ 해물탕류는 재료손질이 쉽지 않은데 집에서 손쉽게 만들 수 있는 간편한 알탕입니다.

★★★★★ 2021-06-16

최근에는 알탕 먹어본게 언제인지 근래에 시원하게 알탕이 먹고싶어 주문했는데 크 국물 너무 시원하고 맛있어요!!!! 내용물도 알차게 구성돼 있어서 푸짐했고 라면사리도 들어있으니 부족하지 않게 먹었습니다!! 퀄리티가 너무 높았어요 자주 애용할께요~~~~~~

★★★★★ 2021-06-15

저는 밥먹을때 국 아니면 찌개가 있어야 밥맛이 있더라구요. 매일 뭘 끓이나 고민하고 재료 사고 귀찮은데 음식 키트 대박이네요. 저번주에도 한 끼 간단하게 먹은 성공적인? 기억이 있었기에 또 한 번 시키자.. 배달음식보다 저렴하지만 힘도 안들고.. 재료 세척해주고 냄비에 넣고 소스 물만 넣고 끓이기만 하면 되니까요. 신랑이 음식 냄새에 예민해서 조금만 비린냄새 나면 손도 안대는데 합격.. 한 그릇 먹고 두번째 국물에 밥말아서 먹었어요. 알이랑 곤이도 적절하게 들어있어요. 알만 있음 퍽퍽하고 질릴텐데 채소 비율이랑 두부 알,곤이 너무 알차게 들어있어요. 국물도 깔끔하고 msg가 안들어간건지 조금 들어가서 맛을 모른건지 맛있었어요. 많이 맵지도 않아서 애들도 건더기 잘 먹네요. 나중에 반찬거리 걱정할때 또 사러 올게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