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곰 오리지널 찹쌀 김부각 사용기

 

곰곰 오리지널 찹쌀 김부각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4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9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6-06 기준)

 

★★☆☆☆ 2021-06-03

일단 달고요 기름쩐내 김부각한입먹고 입에남는 텁텁함이…너무 다시는 안먹을것같습니다….

★★★☆☆ 2021-05-29

타사 김부각을 즐겨 먹다가 가격이 센편이라 이번에 바꿔볼까 하고 주문했는데 처음 먹었을때 단맛이 강하다는 느낌이 들었고 치아가 부실한 저한테는 생김을 씹을때 뭉쳐지면 느끼는 질긴감이 있습니다 ㅠ

★★★★★ 2021-05-26

-품질/맛- 밥보다는 간식으로 먹기 딱 좋습니다. 바삭해서 그냥 과자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생각보다 짜지않아요. 또, 맥주랑 같이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먹자마자 바로 생각났습니다. -양- 저는 과자도 한번에 먹지않고 조금씩 덜어 먹는 편인데요 조금씩 나눠먹을 수 있게 지퍼백으로 되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5-25

짭조름하면서 바삭바삭해서 자꾸 손이가네요 한봉지가 한순간에 사라졌어요 ~ 맥주안주로도 좋을거같아요 오늘저녁은 가볍게 맥주한잔해야겠어요 ~ 더 구매하고 싶어요

★★★★★ 2021-05-25

곰곰 김부각은 양파시즈닝이 뿌려져있어서 일반 김부각처럼 고소+짭짤한 맛이 느껴지는데 양*링시즈닝맛이 같이나네요! 손이자꾸가는맛이에요 포장이 지퍼백으로 나와서 먹다가 중간에 물리면 밀봉하여 보관할 수 있다는 점이 용이합니다! 김부각은 자칫 잘못사면 기름쩐내처럼 좋지않은 기름냄새가 날수있느넫 곰곰 김부각은 그런 점 없이 그냥 마냥 고소한냄새가 식욕부터 자극을해서 손부터 들어기네요! 눅눅한거 하나없이 마지막까지 바삭하구요 아이들 간식 저녁 맥주안주로도 간단하게 먹기 좋습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5-25

– 찹쌀 김부각 이라는게 신선함 – 먹어보면 짭짤함도 있지만 단맛이 느껴짐. – 지퍼백으로 되어 있어서 진짜 간식처럼 먹을 수 있음.(하지만 중간에 닫을리가 없는게 함정…) – 원래 부각에는 약간 비린맛인가 특유의 꺼려지는게 있는데 이 제품은 그런게 없어서 진짜 간식처럼 먹을 수 있음!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