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에어플러스 공기청정 써큘레이터 SIF-AIR20K 사용기

 

신일 에어플러스 공기청정 써큘레이터 SIF-AIR20K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45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등록된 사용기가 없습니다. ( 2021-06-25 기준)

 

★★★★★ 2020-11-15

별도로 구매한 미세먼즈 측정기가 있어요. 실험환경: 11월 15일 초미세먼지 83 미세먼지 123 미세미세앱기준 최악인날 / 25평 거실(방문은 모두 닫음) / 공기청정강도 자동 / 에어서큘레이션강도 베이비?? 우선 창문을 열었어요 초미세기준 85나오네요 창문모두 닫고 작동시켰어요 30분후 28, 1시간후 25가 된후 수치계속유지 중입니다 제가 선풍기에 pm2.5잡는 자동차에어컨필터 앞에달아서 안방에서 돌리는데 1시간후 초미먼 10까지 내려가요 성능의한계인지 용량의 한계인지 거실이라는 특성상 유입되는 외부공기가 계속있는건지 25미만으로 내려갈 기미는 보이지 않네요 -> 켜놓고 외출나갔다왓더니 5까지 떨어졌네요 참고하세요! lg나 삼성 대형제품쓰는분들도 별도로 초미먼측정기 장만하셔서 실험해보세요!

★★★★☆ 2020-07-26

필터를교체해야하능데 어디서 구매해야하나여?

★★★★★ 2020-07-09

순전히 정말 이기계가 공기청정이 자동으로해두 스마트하게 작동하는가의 중점을두고 담배에 불을 붙였습니다 원래는 방에서 안태우는 사람이지만 너무 궁금했습니다 사진처럼 즉각반응합니다 동영상도 촬영했지만 올리는법을 몰라 사진만 첨부합니다 일단 스마트하게 바로 오염감지하고 빨간불로 갔습니다 그만큼 오염이 심했단 증거겠지요 가격대비 그냥 대리만족이겠지 했던부분이 아주 기대를 풍지박살냈습니다 아주좋습니다 써큘부분은 약풍까지 소리가 잘들리지 않고 조용하며 강풍 초강풍은 아주 말도 안되게 강력한 풍력을 보여줬습니다 남은 공기청정은 앞으로 더 써봐야겠지만 쓰면서 느끼는점들을 남겨드리겠습니다 아 단점이라고 굳이 뽑자면 공기청정소리가 쫌 납니다 하지만 귀에 거슬릴껀 아니고 약간의 기계가 돌아가는 소리 정도라 보시면 될뜻합니다 그건 어쩔수 없이것 이겠죠? 가격면과 공기청정기 써큘레이투 두마리 토끼를 아주 저렴하게 잘 잡은거같아 정말 만족합니다 그리고 사기전 궁금했던 필터인데 당연 헤파필터 H13 등급으로 초미세먼지까지 필터해주는 최고 높은등급이라고 하니 더더욱 믿음이가고 이분분이 설명이나 리뷰에없어서 직접알아보고 저두구매했으니 다른분들은 그런 수고를 덜었으면 합니다 아무쪼록 디자인 : ●●●●● 써큘레이터 : ●●●●(단점:써큘이 분리안되어 씻거나 관리가 쫌 힘듬) 공기청정기 : ●●●●● 에너지등급 : ●●(5등급으로 좋지않아요 그래도 저같은 오래밖에 일하는사람에겐 노상관) 전체적으로 아주 대만족!!!!! 신일 짱!!

★★★★★ 2020-06-28

너무 잘쓰고 있음니다♡ 무풍공기청정기 대형 있는데도 따로 안틀고 요줌은 이상품만 틀고 있어요 바람도 선풍기랑 다르게 너무 시원하고 강력 추천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