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산 미니단호박 리뷰-20210615

 

국내산 미니단호박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42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20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6-15 기준)

 

★★★★★ 2021-06-13

비싸지만 싱싱하고 상한거 없이 잘 왔어용

★★★★★ 2021-06-01

이유식 하려고 샀는데 좋네요^^

★★★★★ 2021-06-01

국산이라 믿음 더 가는건 왤까요^^ 컷팅해서 찜기에 올려 쪄 먹었는데 너무 맛나네요 단호박샐러드를 구매할까하다가 유학시절 물리도록 먹어서 그간 한번도 먹어볼 생각 안 가지고 살았는데 코로나로 1년간 살이 찌다보니 식단과 운동으로 병행하지 않으면 무릎이 내려앉을것 같아 독한맘먹고 다욧해보려고 단호박을 구매했어요 아~ 왜이리 맛있나요 아이들도 아마 눈앞에선 첨으로 먹어볼겁니다 넘 맛있다고 난리네요 재구매 할겁니다

★★★★★ 2021-05-30

1. 맛 / 신선도 미니 단호박이지만 안에 내용물이 튼실해서 무게감이 있고, 껍질도 상처 하나 없이 깔끔합니다. 쪄서 먹었을때 달달한 맛이 느껴졌고 하나 다 먹으니까 배불렀습니다! 2. 효능 풍부한 당질과 영양분에 비해 열량은 낮고,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소화를 돕는다고 해요 3. 손질 / 보관법 먼저 꼭지를 제거하고 반으로 잘라 씨를 빼내고 용도에 맞춰서 손질해주시면 됩니다. 보관은 직사광선을 피해서 통풍이 잘되는 그늘진곳에 두시고 보관해주시면 됩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5-29

미니 단호박! 엄청나게 작은 미니는 아니지만 일반 단호박보다는 작은 미니 단호박이에요. 일반 단호박보다 미니 단호박이 더 달다는 얘기를 들었었는데 딱 맛있게 달고 상태도 정말 좋아요! 크기가 작아서 반 잘라서 반은 샐러드용, 반은 단호박죽 이렇게 해먹으면 딱 알맞아요 🙂 그리고 국내산이라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5-29

우리 땅에서 자란 노란 미니단호박 ! 간식으로 단호박 찜을 해 먹으면 건강도 챙기고 맛도 좋으니 단호박으로 다들 건강한 간식시간 가지셨으면 하네요 달고 크기도 적당하고 좋네요 만족합니다 !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