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펫푸드 더리얼 그레인프리 크런치 어덜트 고양이 사료 사용기

 

하림펫푸드 더리얼 그레인프리 크런치 어덜트 고양이 사료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1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2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6-03 기준)

 

★★★★★ 2021-06-03

진짜 넘 잘먹음..다양한 사료를 맥여봤지만..진짜 하림 이거 너무 잘 먹어여 저희 냥이가 이렇게 밥을 .. 잘먹는줄 몰랐ㅇㅂ니다..사료 밥그릇에 담아주자마자 허버법 먹더니 바로 클리어..너무 신기하고 놀라운데 잘먹어서 넘 좋긴 한데 1.6kg로라 금방금방 사라질듯 ㅋㅋ♥︎

★★★★★ 2021-05-21

잘먹어요

★★★★☆ 2021-01-05

원래 저는 사료는 국내 사료는 신뢰가 가지 않아서 네추럴발란스 제품을 먹이고 있는데요. 사람먹는 휴먼그레이드 등급으로 하림에서 사료가 나온다 해서 관심이 있던 차였어요. 사람 먹는 등급이면 더 말할것도 없지 않나요? 그러던 차에 얼마전 동물농장에서 개공장 사연이 나오면서 하림에서 애써주시는 부분에 감명을 받아 과감하게 사료를 바꿔보았습니다!! 네추럴발란스 아무리 먹여도 우리나라에 동물복지에 힘써 주는 거 일도 없잖아요. 정말 불쌍한 아가들에게 이번에 보이신 도움의 손길이 냉정한 고양이집사의 마음을 흔들었네요.^^ 기호성은 괜찮은듯 합니다. 5점 만점에 4점. 너무 잘 먹으면 또 인공 감미료가 너무 많지 않나 그 걱정이 또 들고 ㅠㅠ 워낙 입맛이 까다로워 사료를 바꾸면 잘 먹지 않아 사다 놓고 버린 사료가 많은데 늙은 고양이라 요샌 습식 사료 위주로 주고 있어서 간식처럼 아침에 조금 밥그릇에 부어 놓으면 오도독 오도독 깨작깨작 먹고 저녁에는 깔끔하게 비어잇네여.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