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큐브 항균 액정 보호필름 사용기

 

다이아큐브 항균 액정 보호필름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94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3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6-04 기준)

 

★★★★★ 2021-05-28

초보도 쉽게 할수 있게 가이드핀이 있어서 편리하긴해요.ㅋ 솔직히 제가 둔감한건지는 몰라도 필름 자체가 우와~~좋은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그냥 일반적인 필름 느낌~ 그냥 기종에 맞는 로켓배송되는게 이거밖에 없어서 급 주문하긴했지만 가격도 좀 비싼거 같공.. 일단 실패없이 잘 붙인것만으로도 만족합니다 ㅋ

★★★★☆ 2021-05-27

역시나 배송은 빨랐구요. 제품박스에 로켓제휴 스티커 붙어서 아랫쪽은 막혀있는데 윗부분은 테이핑같은건 없었고 박스열려고하니 여러번 열었다 닫았다한듯한 박스주름이 있어서 반품제품인가싶어 괜시리 찝찝했어요. 안내문과 제품구성은 잘 들어있었는데 고정핀은 잘 맞지않아서 필름끼우니 흔들흔들 고정이 안됩니다. 양옆에 마테붙여서 고정시키고 붙였어요. 양옆.위아래 여백도 생각보다 많아요. 먼지가 붙어서 먼지제거 스티커로 필름에붙은 먼지 뗐더니 필름에 접착제(?)같은데 일어나서 필름 한장버리고 다시 붙였어요. 액정에도 잘 붙고 기포도 잘 빠지는 건 좋네요.

★★★★★ 2021-05-24

한통에 3장이나 들어있어서 실패해도 부담이 없음

★★★★★ 2021-05-23

터치감도 좋고 지문인식도 잘되서 좋아융!!

★★★★★ 2021-05-21

와.. 진짜 실패할 수 없게 나온 풀패키지네요. 엄청나게 구성이 알차서 제가 붙이는데 한번에 성공했어요. 그리고 .. 이렇게 좋을 줄 알았으면 여기꺼 진작 구매했을텐데- 엄마집에 아침8반쯤 와서 로켓배송온걸로 후다닥 붙여드렸어요. 바쁜 이 시간에, 빨리해달라 독촉하는 엄마 이신데… 로켓배송 덕을 많이봤네요.♡ 아주아주 고마워요! 똥손도 성공하는 필름붙이기- 아주아주최곱니담 다른데서 주문했을땐 설명서없어서 빡쳤었고, 실패하기 일수였는데ㅡㅡ 여기는 설명서 앞뒤로 엄청 자세하네요. 진짜고마워요!! 조만간 폰바꿀껀데 다시구매하겠슴두!!!!!!! 애기들 셋인데, 첫째껀 이미붙였고 둘째셋째신랑거 사야하는데 그때여기서살게여 완전땡큐요!!

★★★☆☆ 2021-05-19

하…우레탄은 우레탄이네요. 터치감에 유리느낌이라그러고 뭐 다이아코팅 돼있다 그래서 구매결정한건데 유리느낌 성애자여서 어떤 느낌인지 누구보다 잘 아는데 결코 유리느낌아닙니다. 아님 저한테만 다른제품을 보내주신건지…네일 하고 손톱면에 살짝만닿아도 실리콘 긁는느낌이나는데 이게 어떻게 유리 느낌이에요. 일단 붙혔으니 쓰긴쓰는데..어떻게하면 안낚이고 살수있는지모르겠네요ㅠㅠ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