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톤 TSX 다이아팟 무선 블루투스 5.1 이어폰 사용기

 

펜톤 TSX 다이아팟 무선 블루투스 5.1 이어폰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66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3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6-10 기준)

 

★★★☆☆ 2021-05-09

엄마 선물로 드렸어요 좋아하시더라구요 통화할때 음질이 안좋다고는하는데 가격대비 만족해요

★★★★★ 2021-04-29

친구따라 강남간다고 친구가 잘쓰고있다며 딸램이 사달라네요 제꺼준게 고장이나서 자기용돈으로 산다고 알아보더니 친구들한테 어떤거쓰냐 물어보고 괜찮은지 꼼꼼히 따져가며 물어보네요 결론은 더 비싼거 사라고 권유했지맛 자기가 결정한거에 만족해보고 써보라고 시켜줬습니다 근데!!!!! 당일배송이 되었네요 ㅋ 완전 빠름!!! 애가 깜짝 놀래요ㅋ 벌써왔어요? 하더니 입이 찢어지게 미소를 머금고다니네요 귀에꽂아보니 이쁘네요 역시 검정은 세련미가있어요 귀에꽂은상태로 터치는 가까이서 툭~~ 정확하게하심 음악이 잘 멈추니까 대충 터치하심안됩니다 ㅋ 음향도 좋고 깨지는음별로없구요 전 이가격에 이정도 음질이라면 추천하겠습니다 더 비싼것도있고 더 저렴한것도있지만.. 일단 고장만 잘 안난다면 이가격에 대박상품이겠죠.. 음질이 아주 최고급…이지 않아도 그렇게 우와~~~안해도 되는 이정도로 잘나오면 충분히 만족 하기에~~♡ 잘샀다고생각이드네요 고장나면!!!!! 바로~~ 평을 다시 쓰러 들어오겠습니당!!!

★★★★☆ 2021-04-28

페어링 잘 된다고 써 있어서 샀는데.. 출퇴근길에는 역시 엄청 버벅이며 끊어지긴 하는데.. 그래도 가격 생각하면 음질도 괜찮고 쓸만하다 생각됩니다. 1호선 인천 서울 구간은 무슨 무선이어폰이 와도 어쩔수가 없네요 ㅎㅎ; 그래도 페어링 상급이라 페어링 끊기거나 연결 버벅여서 답답하신분들한테 괜찮은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 2021-04-18

평좋고 잘팔린다고 샀는데 솔직히 많이 실망입니다. 아무리 블루투스 이어폰이 랜덤으로 온다해도 음질부분에서 너무 실망했습니다. 음질 : 음악들을때 음악 피치가 올라갔다가 제자리갔다가 반복연속이네요. 제가즐겨듣던 음악이 낯설게 들려요. 배터리 : 10시간 간다고들었는데 풀충전후 컴퓨터로 연결하고 풀로 음악듣는데 배터리 부족하단 음성 듣는데까지 4시간반 정도 걸렸습니다.(왼쪽이어폰) 배터리는 그렇다쳐도 음질 피치가 계속 왔다갔다 하는게 너무 마음에 안듭니다. 사실때 주의해주세요.

★★★★★ 2021-03-20

이가격대에 고급음질을바라는게 도둑심뽀겠고 어제 잃어버린 무선이어폰대비 같은음질로 들림 다-좋은데 싶게 잃어버릴것같아 좀 그렇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