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터 콜드브루티 딸기 히비스커스 리뷰

 

담터 콜드브루티 딸기 히비스커스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189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2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6-30 기준)

 

★★★★★ 2021-06-30

영칼로리인데 맛은 카페서파는 아이스티이구요!! 야식먹고플때마다 드링킹각ㅋ 요즘에 아이스아메리카노도 안마시고 요것만마셔유~ 가격도 저렴하고 가심비&가성비갑 한국사람들 진짜물건잘만듬!!!(쌩뚱)

★★★★★ 2021-06-29

재택하고 더워지다 보니 계속 커피마시기도 부담스러웠는데 0칼로리에 시원하게 마실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 2021-06-28

은은한 단맛이 있어요 커피를 너무많이 마셔서 줄일겸 사봤습니다.

★★★★★ 2021-06-28

인기있을만 하네요. 제가 마시려고 탔는데 아이가 맛있다며….빼앗아갔어요. ㅎㅎㅎ 아이도 좋아하는 달달하고 맛있는 향! 자주 주문해서 마실래요.

★★★★★ 2021-06-26

다이어트를 할려던 차에 온라인에 어떤 분이 강력추천하시길래 구매했어요 가격도 오프라인보다 쿠팡이 훨씬 저렴하고 배송도 다음날 오니 좋네요 박스지만 구김 없이 배송왔어요 분홍색 케이스인데 비늘을 뜯자마자 딸기향이 나서 기분이 좋더라고요 박스로 되어 있어 보관도 용이하고 하나하나 개별적으로 포장되어있어서 위생적으로 보관하기 좋아요 여름이라 따뜻한 차를 먹기 힘든데 시원한 물에 우려진다니 간편하고 시원하게 먹기 좋을 것 같아요 저는 그냥 생수에 우려봤어요 차가운 물 100~150ml에 티백을 넣고 3분간 우리면 됩니다 저는 그냥 컵에 물을 붓고 3번정도 아래위로 올렸다 내렸다하니 금방 우려나네요 먹을때 간편성도 중요한데 이건 금방금방 먹기 좋아서 저같은 귀차니즘에게는 딱이네요 빨간색 차가 영롱하게 우려나니 먹기 전부터 기분이 좋고 딸기 향이 은은하게 나서 좋아요 집에서 제대로 된 차를 먹는거 같아 왠지 뿌듯하네요 먹자마자 달달한 맛이 입안에 퍼지고 설탕처럼 강한 단맛이 아니라 은은한 단맛이네요 약간의 신맛이 있지만 아주 약하고 끝맛은 깔끔해요 칼로리도 0칼로리라 다이어트차로도 딱이네요 다이어트할때 달달한거 먹고 싶을때 종종 먹을 것 같아요 또한 허비스커스는 콜레스테롤수치를 낮추고 여러 황산화 물질이 활성산소를 낮추고 면역력까지 키운다하니 먹으며 건강까지 지킬 수 있겠어요 다음에는 얼음이나 탄산수에 섞여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과일 슬라이스를 넣어 샹그리아로 먹어도 좋겠어요

★★★★★ 2021-06-25

다른데서 먹어보고 맛있어서 구매합니다. 상큼만 딸기향과 맛이 ,색이 매력적이네요. 더울때 얼음물과 함께하면 더욱 시원할듯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