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할로 대용량 가정용 구강세정기 1600ml 리뷰

 

비타할로 대용량 가정용 구강세정기 1600ml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45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9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6-24 기준)

 

★☆☆☆☆ 2021-04-10

배송도빠르고교환도빨라서그냥쓰려다가모셔놨네요.전원켜는순간깜놀!!밑에집 위에집에서 시끄럽다고 관리실에신고했네요.아파트에선 안될것같네요

★★★★★ 2021-03-30

좀전에 해보고 왔습니다. 배송 빠르구여… 조립 쉽구여… 혀 클리너까지 있었군여… 칫솔질 하고나서 찜질했는데 이거로 해떠니 뭐가 막 튀어나오네요~ 아주 시원합니다. 잘 샀어요~

★★★☆☆ 2021-03-03

뚜껑을 뒤집어덮는 스퇄 번거롭다

★★★★☆ 2021-02-28

잇몸이 안좋은 편이라 치아 사이에 음식물이 자주 끼는편인데요, 구강세정기 사용하니 치아 사이의 음식물 등이 잘 제거 됩니다. 치실보다 잇몸이 다치지 않을 것 같아요. 디자인도 좋은편입니다. 다만 아쉬운건 세정기 사용할 때 소리가 큰 편이니 참고해주세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2-27

부끄럽지만.. ㅎㅎ 이에 치석이 잘 껴서 정기적으로 치석 제거하러 치과에 가는 편이에요. 근데 요새는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를 벗어야하는 치과 가기도 겁나더라고요. 그래서 사용해봤어요! 기계가 깨지지 않도록 포장도 잘 되어있고 구성품도 알찹니다 ㅎㅎ 혀클리너까지 들어있네요 치과에서 사용하는 것 만큼 강도가 세지는 않지만 충분히 치석 제거가 되는 것 같아요. 양치하고 구강 세척기를 사용하면 더 개운한 느낌이 드네요. 양치하고도 개운한 느낌이 덜 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2-27

이 닦고 한번 했는데 정말 개운했습니다. 이물질이 더 빠지는 느낌이었고 좀 불편한 점은 화장실이 좁으면 놓을 자리가 없고 소리가 생각보다 큰 점(?) 정도네요. 그 외에는 물탱크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수압조절과 노즐 팁도 여유 있고 혀클리너까지 있어 정말 좋아요 ㅎ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2-26

선천적으로 치아가 약해서 잘썩기도했고 귀찮아서 양치를 건너뛰거나 안하고 잘데도 종종 있었어서 4년전쯤 육아휴직기간을 활용해서 충치 치료를 몇 백 만원주고 했습니다. 치과치료를 오~랜 시간 동안 받았고, 치료 끝나고나서는 이후에 정말 치아관리 잘하리라 다짐했건만.. 생각만큼 잘 안되네요, 오징어를 너무 좋아해서 맥주에 오징어 먹다 양치안하고 종종 잠듭니다. 요새 사랑니와 그 앞 쪽 어금니 사이에 음식물이 잘 끼어서 치실하고 양치하는데 양치해도 아직 음식물이 안빠진것 같은 이물감이 있어요, 피곤한 날은 잇몸이 부어서 통증도 오구요. 양치하고 이걸 써봤는데 처음에 저는 아팠어요, 파워버튼 누르면 바로 물이 튀어나옵니다, 입안에 노즐을 넣은 후에 파워버튼 누르지않으면 물벼락맞을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강도를 천천히 올리면서 본인에게 맞는 강도를 찾으세요, 저는 아무생각없이 가장 쎄게 올려놓고 했다가 약하고 통증있던 잇몸이 너무 아팠고, 이가 흔들리는 줄 알았어요. 저에게는 3정도가 딱 좋았고 물줄기는 가늘지 않습니다. 사용법은 설명서 읽으면 금방 알아요, 처음에 안읽고 전선 어디에 꼽나 헤맸는데, 바닥면에 있더라구요. 물 양은 가득히 정수기물로 채웠는데 제가 해보니 인당 400미리로도 충분한 것 같아요. 노즐이 4개있는데 이중 1개는 혀클리너라 나머지 3개 흰색, 파랑, 연두는 각각 색깔로 구분해서 가족이 나눠쓰기로 했어요. 안좋은점은.. 평평한 곳에 올려두고 써야하는데 화장실에 올려둘 곳이 없어서 변기위에 올려두고 전원꼽고 사용했거든요. 엄청 흔들리고 진동소리가 크게 나요. 꼭 평평한 곳에 두고 쓰세요. 저는 화장실 세면대 주위에 올려둘 장소가 마땅치않아서 사용후 화장실 정리함에 넣어두었는데 다음에는 평평한 곳을 찾아 주방 싱크대에서 해야하나 고민입니다.. 하고나니 시~원하고 통증도 좀 나아진 같아요~~ 치실보다 나은것 같구요. 하루 세번은 힘들고 자기전 양치후에는 이거 하고 자렵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