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브 화이트 피치 바디워시 사용기

 

도브 화이트 피치 바디워시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74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15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6-19 기준)

 

★★★★★ 2021-06-15

바디샤워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향이라 생각해서 우선 향은 유크림 섞인 느낌의 복숭아 아이스크림향이에요! 과즙팡팡 상큼 복숭아과즙 이런 향 아니고 유크림 섞인 향이에요 복숭아향은 맞는데 복숭아 아이스크림 향이라고 표현하는게 더 가까운 느낌..? 도브의 이미지가 과즙팡팡 산뜻 이미지는 아니잖아용? 아마 도브의 포근한 느낌을 담은 복숭아향을 표현한 것 같아요 제형은 일반적인 도브 바디샤워는 진한 흰색에 되게 리치하고 촉촉하잖아용 이 제품은 여름용 바디샤워를 겨냥한 만큼 색상부터가 옅고 제형도 되직하지 않아요 마무리감도 미끌거리는 것 없고 깔끔하네요 여름용으로 좋은 것 같아요 거품은 도브답게 당연 풍성하게 잘 나구요 가격대비 대용량에 향도 흔하지 않으면서도 좋아서 만족스러워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6-09

사실 퍼퓸 바디워시를 찾고있았는데 퍼퓸 바디워시로는 사용하기 애매한 것 같아요!! 향은 정말 좋습니다만 금방 날아갑니다. 향은 상큼한 피치 향을 생각했는데 생각보다는 그런게 아니었구요, 피치향에 도브 비누만의 향을 섞은 향이었어요! 차분한 피치향 같은 느낌이었어요! 너무 예뻤던게, 비누 색이 예쁜 피치색이에요!! 핑크색을 정말 좋아하는데 보면서 괜히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ㅎㅎ. 양도 1L나 돼서 좋고, 거품도 잘나요! 보습력도 좋은 편인것 같습니다! 종류가 4개나 되는데 다음엔 라벤더로 사보려고 합니다!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ㅎㅎ

★★★★★ 2021-06-06

도브 피치 향이라 구입했어요, 사용 전인데 기대됩니다

★★★★★ 2021-06-05

✅구매이유 바디워시 기존사용하던게 향기가없었는데, 쿠팡체험단상품을보다가 이거 복숭아향이라길래 써봐야겠다싶어서 주문했습니다~~ㅎㅎ 복숭아향 좋아해서 기대했어용. 복숭아향은 많은사람들이 좋아하죠ㅎㅎㅎㅎ ✅사용후기 상품을받고 포장뜯고보니 1L인지라 양많아요 좋아요!!! 손에 펌핑해보니 향이 솔솔올라옵니다~ 반투명..?하게 약간 핑크빛도는색입니다. 사용해보고자 저녁때 샤워하면서 써보니 욕실이 복숭아향으로 꽉찼어용 향기는 복숭아향인데 달달하면서 살짝상콤..?합니다. 너무 무겁게달달하기만한 향기는 아니구요. 달달하면서 살짝상콤?하면서 무겁지않고 좀 가벼운 향입니다. 향기잘나요. 거품도 잘나오는게 만족스러워요!! 맘에듭니다ㅎㅎ 복숭아향좋아한다면 보통은..?향기에너무까다롭지않으신분이면 향기좋다하실거같아요ㅋㅋㅋ 엄마도 향기좋다고 하시네요ㅎㅎ ✅장단점 향기넘넘좋아요 거품잘납니다 대용량!!! ✅총평 양많고 향기좋고 거품잘나고 다좋아요!!! 복숭아향이좋다면 추천합니당!!ㅋㅋㅋ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