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 듀디디 완전 무선 블루투스 5.1 이어폰 사용기

 

비아 듀디디 완전 무선 블루투스 5.1 이어폰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205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4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6-26 기준)

 

★★★★★ 2021-06-25

처음. 배송된 제품에 하자가 있어 반품교환 하는데도 하루가 안 걸렸습니다 하자가. 있음에도 환불을 안한 것은 잠시 사용해보니 착용감 음질이 너무 좋아서 입니다 강력히 추천합니다

★☆☆☆☆ 2021-05-24

원래 리뷰를 안쓰는데, 제품이 너무 최악이라서 리뷰를 쓸 수 밖에 없습니다. 운동하면서 이어폰을 써서 분실 및 파손이 되서 평소에 중저가 무선 이어폰 이용합니다. 리뷰가 좋아보여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사용 용도는 보통 달리기, 자전거 타면서 하구요 폰은 아이폰 12 씁니다. 이런 이어폰 절대 사지 않기를 바랍니다. 음질은 나쁘지 않고요, 착용감도 귓구멍이 좀 아프긴 한데 ( 물론 귓구멍이 작은 편도 아니고, 다른 이어폰 쓰면서 이런 경험 한적두 없구요, 음량 조절 및 음악 정지/재생을 위해서 버튼을 누를 때마다 귀가 너무 아팠지만) 그것도 뭐 그렇다고 쳐요. 근데 페어링하고 연결 유지가 아주 쓰레기입니다. 사용해보면 스트레스 완전 장난 아닙니다. 일단 꺼내서 사용하면 폰하고 자동 연결은 잘 돼요, 근데 갑자기 끊겨요. 이어폰 배터리 문제나 제꺼 핸드폰 LTE 문제도 아니거든요? (무제한 이용중) 근데 일단 이어폰이 한쪽이나 다른쪽이 몇분 지나면 끊겨요. 끊기다가 몇초 뒤에 다시 연결되는 경우도 있긴한데 그 끊길때도 엄청 기분나쁘게 끊기거든요? 그 테엽 감아서 노랫소리나는 장난감 있잖아요? 그거 마지막에 태엽 거의 끊기면 막 음이 윙 하면서 끊기잖아요? 마치 그렇게 끊깁니다. 그냥 딱 끊기는게 아니라 더욱 기분 더럽거든요. 그리고 그렇게 한쪽이 먹통이 되면 또 다시 연결할 방법이 없어요. 친절하게 방법 알려드리면, 두쪽 다 어어폰 동시에 끄고 다시 동시에 켜야만 다시 연결 됩니다. 글구 그러고 다시 사용하면 다시 끊기는 건 기본이죠? 글구 이어폰 키실 때 조심하셔야 하는게 , 동시에 안키시면 이어폰 하나만 폰에 연결되서 한쪽으로만 소리가 들리거든요? ㅋㅋㅋ 그럼 또 다시 동시에 꺼야해요. 운동하다가 얼마나 스트레스 받을지 아시겠죠? 근데 문제는요 그거 뿐만이 아니에요. 음이 양쪽에 동시에 들려야하잖아요? 근데 0.5초나 시간 격차두고 들릴 때도 있고요, 음이 한쪽이 더 세거나 그럴 때도 있어요. ㅋㅋㅋ 근데 저는 사실 딱히 그런것도 신경안쓰는 아주 둔한 사람인데요 근데 황금 같은 연휴에 자전거 타는데 저에게 이런 엄청난 스트레스를 3만원 주고 샀다는게 좀 화가 나서요 ㅋㅋ 절! 대! 이런 쓰레기 구매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2021-05-15

저렴하게 잘 산것 같아요 ^^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