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boer 갈바닉 이온 워터필링기 초음파 갈바닉 EMS 피지제거 각질제거 딥청결 홈케어 usb식충전 새해 선물 사용기

 

Kiboer 갈바닉 이온 워터필링기 초음파 갈바닉 EMS 피지제거 각질제거 딥청결 홈케어 usb식충전 새해 선물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2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6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6-06 기준)

 

★★★★★ 2021-06-03

배송은 늦지만 기다린 보람이 있는 제품. 1. 가격이착하다. 2.기능이 다양하다. 3. 효과가 좋고 강도 세기도 좋다. 4. 디자이 깔끔 심플하다. 5.가볍다. 6.충전이 C타입이라좋다. 왜 추천하는지 알것 같아요.. 처음억 궁금해서 써봤지만 이제 남편 블랙헤드 제거용으로 써야겠어요.

★★★★★ 2021-06-03

전 주로 클렌징 모드로 쓰는데.. 보습 리프팅 모드도 사용해 봐야겠어요. 클렌징 모드 하나만으로도 대만족! 다음날 아침 피부도 더 맑아지고 깨끗해진 느낌이네요. 요즘같이 건조하고 환절기때 더 열심히 써야겠어요!

★★★★★ 2021-06-03

기능 간단하고 쓰기 아주 편합니다 작동법이 간단하고 가격 부담이 없어서 넘 좋네요! 처음엔 좀 날카로워 보여서 피부를 상하게 할까봐 걱정했는데 막상 작동해서 써보니 전혀 그렇지 않네요~ 부착면이 피부 굴곡을 잘 따라가 줘요.

★★★★★ 2021-06-03

저는 세수를 따뜻한 물로하고 샤워 후 필링기를 하는데 그냥 세안 후 보다 확실히 효과가 좋아요. 아우 아주 피부가 부드럽고 자극이 없어서 마음에 들더라구요. 턱밑에 화이트 헤드나 콧볼 사이도 깔끔해지고요. 각질 제거 후 화장품을 바르면 정말 흡수가 남달라요.

★★★★★ 2021-06-02

오늘 처음 받자마자 포장이 막 뜯어버리고 사용했어요 ㅋ 저는 리프팅 위주로 반쪽 얼굴에 만 사용했는데 정말 턱라인이 생긴것 같애요 이 기기로 딥클렌징모드-리프팅모드-영양흡수모드 이렇게 순서때로 하고 쿨링팩도 했는데 여드름들이 흉터는 있지만 오둘도둘한 느낌이 싹 없어지네요! 조작방법도 매우 간단해요 버튼 하나로 끝입니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케이블선을 보니까 USB선이더라고요 정말 간편하게 USB 꽂을 있는곳에 삽입하면 충전가능하게 되네요 정말 편리성도 높고 가성비 도 완전 좋아요!!

★★★★★ 2021-06-02

여기저기 검색하다가 워터필링기를 알게 되고 여러 제품중에 가성비 되게 좋은 이제품을 뽑힙니다 일단 사이즈 그렇게 작지 않고 무겁지도 않아 딱 적당한 사이즈 인 것 같애요. 그립감 도 좋았어요. 피부에 닿았을대 자극이죄긴 하지민 필링팩보다는 훨씬 덜한데다가 이동하는 속도로 강도 조절을 할 수 잇고 필요한 부분만 선택적으로 필링이 가능해 더 만족스러웠어요. 얼굴에는 물이 촉촉하게 있어야하고 그리고 내 피부가 이렇게 더러운거 도 처음에 내눈으로 보느거 좀 츙격받았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