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레소 3 미라지 휴대용 에스프레소 커피메이커 블랙 리뷰

 

스타레소 3 미라지 휴대용 에스프레소 커피메이커 블랙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3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6-03 기준)

 

★★★★★ 2021-06-01

추출과정 자체만 놓고 보면 불이나 전기를 사용하지 않고,분쇄한 원두와 뜨거운 물만 있으면 고품질의 에스프레소를 간편히 추출할수 있는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다만 이런 소형 추출기구가 전반적으로 그렇듯이 원두의 개성이 약간은 뭉개지는 부드러운 캐릭터로 추출됩니다.꼭 단점이라고 생각할수만은 없는것이,강배전 중에서도 특히 맛이나 향이 부담스러울정도로 강한 원두들을 적당히 마일드하게 바꿔서 추출해준다는건 오히려 장점이 아닐까 합니다. 휴대성은 좋은 편입니다,야외에 갈 일은 없지만 야외에서 사용하기에도 무리가 없어보입니다. 보관 및 세척도 용이한 편입니다.분해되는 파츠가 많은데,어떤 분은 불편하다고 싫어하시는것 같지만,제 입장에서는 핵심 부품들을 전부 깨끗하게 세척해서 건조까지 확실히 진행할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아무래도 부품 사이에 커피 찌꺼기가 끼어서 맛과 위생에 영향을 주는것보다는,확실히 세척이 가능한 부분이 더 나은것 같습니다.

★★★★★ 2021-05-02

스타레소3 미라지가 업그레이드 되었네요. 기존의 불편점을 모두 수정했습니다. 진정한 완성형인듯 합니다. 대만족! 1. 물통을 스테인레스로 교체 및 물 눈금 삽입 2. 받침 다리 분리구조로 변경

★★★★★ 2021-02-13

제품은 꽤 만족스럽습니다. 다만 펌프 특성상 뻑뻑해질수밖에 없기때문에 식용구리스로 주기적인 윤활을 해준다면 더욱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올겁니다. 다리부분을 고정하는 핀같은게 플라스틱인데 저는 펌프가 뻑뻑해도 무시하고 힘을 주어 쓰다가 플라스틱이 체결되는 부분이 살짝 마모되면서 다리가 접히고 그대로 내리찍으면서 샷잔이 박살났지만 윤활해주니 이상없습니다. 윤활은 필수인것같네요.

★★★★★ 2020-12-31

존맛… ㅠ 진작살껄 모카포트 2개날린 내가 멍청해요 +쓰다가 약간 불만인게 지지대 달칵 결착하는 부분이 불량이에요 교환할걸 이미 늦음. 그리고 원두굵기 어케할지 좀 헷갈림 원두 많이탐 뭐 이건 커피가 원래 그렇지만 아직까진 핸드드립~모카포트 정도가 적당한 것 같음 근데 희한하게 산미있는 건 얇은게 좋은 것 같기도 누가 꿀팁좀 적어주면 좋겠다 그리고 뭔가 생각한 것보다 묽게 나와서 고민했는데 템퍼가 답임 52mm~53mm 사이즈 템퍼 써서 살짝 누름 진하게 나옴! 근데 너무 꽉꽉 누름 탄맛 남.. 설거지 약간 귀찮아서 요즘엔 카페알바하던 때처럼 세제 약간 탄 물에 담그고 30분 있다 뜨신물에 헹구고 있음 일주일에 한번은 락스 약간 타서 담그고 이게 편함 솔로 구석구석 문대는거 귀찮음… 마를 때 자리 차지하는거 좀 글타 그리고 거름망? 구멍크기 작은거 큰거 어느쪽이 위인가 누가 설명서에 좀 써줘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