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파리 엑셀랑스 듀오크림 염모제 리뷰

 

로레알파리 엑셀랑스 듀오크림 염모제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2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5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6-06 기준)

 

★★★★☆ 2021-06-05

그전에는 밝은색 하고 잘되서 이번에는 한톤 다운된걸 구매 해봤어요 혼자 바르다 보니 느낌 으로 발르는데 뒤에 는 안되서 얼룩덜룩해져서 난감하네요

★★★☆☆ 2021-05-23

남편이 새치 염색하려고 구입했어요. 남편 원래 머리카락 – 찐한 검정색, 머리카락 두께 두꺼운 편, 염색한적 없음. 원래 알러지가 있는 사람도 아니긴 하지만 염색하면서 딱히 자극도 없었고 냄새도 많이 독하진 않았어요. 아쉬운건 새치 염색약이라 그런지 색 많이 안나요ㅎㅎ 남편이 크게 실망함…. 프레쉬라 빠르게 받아볼수 있는게 요것뿐이라 선택의 여지가 없었는데 이럴줄 알았으면 더 밝은 색으로 구입할걸 그랬네요. 머리색 진하신 분들은 더 밝은 색으로 구입하시길 추천해요~ 금색으로 확!! ——————————————————– 생생한 박스갈이의 현장~~ 박스가 이중으로 되어있어서 살펴보니 안쪽 박스에는 중국어가 쓰여있네요. 차이나가 흔하지만 요것도 '메이드 인 차이나' 이긴 합니다~ 원래 면세점이나 수출용으로 팔던 제품일수도 있고 한국어 박스를 덧씌운게 나쁘다는건 아니지만 뭐~ 그렇다구요~ 염색약 품질이 나쁜건 아니지만 전 다음엔 국산으로 사려구요.

★★★★★ 2021-05-20

흰머리 염색하려 샀어요

★★★★☆ 2021-05-18

1. 냄새 ■■■□□ 암모니아 냄새가 살짝 나는 편. 불편할 정도는 아님. 2. 양 ■■■■□ 여러 번 사용할 정도는 아닌듯. 뿌리쪽 새로 자라난 흰머리 커버하기 위해 반 정도 짜서 바르기 시작했지만 결국 중간에 추가해서 다 사용함. (골고루 바르기 힘든 염색 초보라면 양을 많이 사용하는 걸 추천함) 3. 발림성 ■■■■■ 골고루 바르기 좋은 점도. 귀나 목에 적게 묻음. 치덕치덕이 아니라 골고루 잘 발리는 느낌. 4. 자극 ■■■■■ 암모니아 냄새가 살짝 나서 자극이 좀 있으려나 했는데 하나도 없어서 의외였음. 5. 염색 ■■■■■ 염색은 잘됨. 짙은 자연 갈색이라 쓰여 있지만 '짙은' 빼고 그냥 자연 갈색에 가까운 편. 6. 동봉된 염색 빗 ■■■□□ 빗이 작고 힘이 없어서 넓은 면적에 사용하긴 불편. 귀밑머리나 이마 쪽 등 세밀하게 발라야 하는 곳에 사용하니 편했음. 7. 동봉된 샴푸 ■□□□□ 묽고 양이 적음. 기존에 사용하던 샴푸 더해서 감았음. 마개를 어떻게 열어야 할지 몰라서 머리 적신 채로 헤맴. 제일 무쓸모. 8. 동봉된 헤어마스크 ■■□□□ 두피에 발라도 되는지 안써있어서 그냥 일반 트리트먼트처럼 두피 쪽 제외하고 바름. 머릿결이 부드러워지는지는 모르겠음. 일반 린스같은 느낌? 향은 좋음. 9. 동봉된 비닐 ■■■□□ 크기가 적당해서 염색약 다 바르고 머리 감싸고 있기 편함. 10. 재구매 의사 ■■■■□ 일주일 정도 두고 본 후에 물빠짐이 적으면 계속 사용할 예정.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