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림쿡 [정기배송] 그린 샐러드(5팩) X 1주 후기

 

슬림쿡 [정기배송] 그린 샐러드(5팩) X 1주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43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6-23 기준)

 

★★★★★ 2021-05-26

소분도 잘 돼있고 소스도 다양하게 옵니다 소스도 맛있어요

★☆☆☆☆ 2021-05-20

17일에 제조한거고 18일에 배송받았는데 상태가 너무 안좋아요. 4주 정기배송 시켰는데, 2번이나 상태가 막 좋지는 않았는데 그래도 심각하진 않아서 먹었는데 이번꺼는 너무 심하네요. 음식물 짬처리 한건가요 ? 짬처리 당한 기분이네요. 대체 이걸 먹으라고 보내신건지 버리라고 보내신건지 모르겠어요 .. 10만원 넘게 정기배송 시켰는데 먹으라고 보내신거 맞으신거죠 ? 아무리 아까워도 상하거나 상태가 안좋은건 제발 폐기처리 하세요. 이걸 돈주고 사먹는 고객은 호구도 아니고 어쩌다 얻어걸린 운 나쁜 고객 몇명 정도는 고객도 아닌건가요. 정말 기분이 저 양상추 쓰레기같네요.

★☆☆☆☆ 2021-05-19

별 하나주기도 아까움 양두양이지만 너무잘게다져 놓고 야채는다시들어 양상추는 검고 이게무슨 ~~~완전 실망 다시는구매하구싶지않고 다른분들한데귄유하구싶지않음 완전 대실망 짜증

★★★★★ 2021-05-08

드레싱도 다양하고 양도 푸짐해서 맛있게 먹고 있어요

★☆☆☆☆ 2021-05-02

진짜 채소밖에 없어요!방울토마토 한개랑~~진짜 너무 하네요!1개 먹고 4개 남았는데 사진찍어서 남겨놔야겠어요!

★☆☆☆☆ 2021-04-25

정말 참다참다 너무 짜증이 나서 상품평을 씁니다. 사진은 1차 배송 때인데 스티로폼 상자는 한면이 아예 부서져 있는 걸 대충 파란 비닐로 감싸놨고 샐러드들은 비닐포장도 다 뜯겨서 내가 내 돈 주고 음식물 쓰레기를 산 것마냥 사방팔방 흩어져 엉망이 된 상태로 받았습니다. 하나하나 주워서 버리는 것만 해도 몹시 화가 나고 내가 왜 이래야 하나 했는데 2차로 또 저를 실망시키네요. 이번주에 재배송 해준다고 하길래 그래 한번은 참자 하고 기다리고 있었는데도 상품이 감감무소식이기에 문의를 했더니 접수전달에서 오류로 누락이 되었다며 또 다음주까지 기다려야 하네요 본인들 실수인데도 아주 태평한 사후처리하며 관리가 엉망입니다 내가 도대체 샐러드 하나 먹자고 몇 주를 씨름해야 합니까? 상품 특성상 빨리빨리 먹어야 하니 다른 제품을 사놓기도 뭐해서 지금 이것만 마냥 기다리고 있는데 진짜 화가 나서 견딜 수가 없네요 진짜 최악이고 다시는 안 시킬 겁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