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비데 엑스라지 비데티슈 캡형 후기

 

마이비데 엑스라지 비데티슈 캡형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2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6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6-16 기준)

 

★★★★★ 2021-05-31

저는 볼일 보고 비데 티슈를 꼭 사용하는 편인데, 마이비데는 확실히 좋아요~!! 캡 모양부터 변기 뚜껑 모양인 게 이런 세심한 것 하나하나 신경 썼구나 생각 들어요~ 일단 크기가 기존 마이비데 물티슈보다 28% 커졌다고 하는데 실제로 재보고 사이즈를 확인해본 건 아니지만 확실히 커진 것 같아요! 기존 마이비데 사용할 땐 한두 번 닦아 사용했다면 엑스라지 비데티슈는 두세 번은 닦아 사용하고 타사의 비데 물티슈랑은 확실히 다른 점이라고 할 수 있는 건 물티슈를 뽑을 때 (모두 그런 건 아니지만 대다수가) 한 장씩 안 뽑히고 여러 장 뭉텅이로 뽑히거나 찢어지는 게 태반인 반면 마이비데는 확실히 한 장씩 탁탁 뽑히면서 찢어짐이 없어 좋아요! 거기에 향까지 은은하게 나서 좋습니다. 다 쓰고 나면 재구매 의사 완전 있습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5-28

원래 쓰던 제품이라 벌써 몇번째 재구매 제품입니다 다른제품은 쓰면 변기가 막히는데 이제품은 한번도 막힌적이 없어요 비데없는 저희집엔 필수품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5-27

마이비데 원래 사용하고있는데, 큰사이즈가 나왔다고해서 주문했어요! 사이즈가 더 크니까 편한것같아서 앞으로도 xl로 살 예정이에요

★★★★☆ 2021-05-23

1. 물티슈가 얇습니다. 화장실에서 사용하고 변기에 버리는 티슈이기에 얇아야 하겠죠~ 일반적으로 쓰기에는 얇지만 화장실 용으로는 적당합니다. 2. 향이 나는데, 그리 강하지도 않고 거부감도 없습니다. 3. 40매가 들어 있어 있는데, 많은 양은 아닙니다. 물티슈 전체 두께도 비교적 얇은 편이죠~ 4. 티슈 뚜껑이 눌러서 사용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게 편하기도 하고 불편하기도 해요. 뽑을 때는 편한데 다시 닫을 때는 잘 안물려서 불편합니다. 5. 물티슈가 뭉탱이로 나오면 엉켜서 다시 넣기가 힘들어요 다른 물티슈도 뭉탱이로 나오기는 하지만 이 제품은 서로 잘 밀착 되어 있어서 다시 넣기가 까다롭습니다. 전체적으로 쓰기에는 큰 불편함은 없구요~ 그래도 가성비를 논하거나 여러모로 쓰기에 완벽하다 할만한 제품은 아닙니다. *부정적으로 느껴질 수 있는데~ 그래도 별 4개 줄만큼은 합니다~ **쿠팡 체험단을 통해 무료로 제공받아서 작성한 후기입니다. 그렇지만 공짜라는 사실을 전혀 생각하지 않고 느낀 그대로 쓴 후기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