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농약 스마트팜 소프트 채소믹스 사용기

 

무농약 스마트팜 소프트 채소믹스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9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6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6-27 기준)

 

★★★★★ 2021-06-19

소비가 많지않아서 이정도가 딱좋고 부드럽고 좋아요

★★★★★ 2021-03-29

정말 싱싱해요! 처음 시켜봤는데 대만족입니다ㅎㅎ 그리고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당황스러우면서도 좋네요ㅎㅎ

★★★★★ 2021-03-29

다른 채소들에 비해 큼지막하고 얼은곳없이 잘왔어요!

★★★★★ 2021-03-28

무농약원료를 사용한 채소가 4가지나 섞여있어서 좋습니다! 색다른 채소가 혼합되서, 샐러드 재료로 쓰기 너무 좋습니다! 거기에다가 채소믹스 구성도 다양하고 너무 좋습니다! 이색적인 조합이라 특별하고 너무 좋습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3-27

야채가 신선하네요. 신선식품이라 걱정했는데 상태가 너무 좋아서 굉장히 만족하고있습니다. 숨이 살아있어요! 안쳐지고 싱싱! 종류를 잘 모르지만 상추가 4종류가 들어있어요. 저는 쿠팡에서 소고기 사서 겉절이해서 같이 먹었어요! 진무른곳 없이 품질 좋습니다! 연하고 부드러워서 좋네요! 사진 몇 장 찍어 올렸어요 구매에 참고하세요! 품질 좋아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3-27

샐러드를 즐겨서 채소 소모가 많거든요. 이번엔 소프트 채소 믹스과 함께 했어요. 구성이 알차서 만족합니다. 잎이 부드럽고, 신선하게 맛있네요. 1. 패키지 및 구성 내용물 – 얇은 플라스틱 패키지에 채소가 깔끔히 담겨 있습니다. – 패키지 내 외부 모두 물기나 흠집 없이 깔끔합니다. – 1팩은 성인 1인이 2 ~ 3번 나눠 먹기 좋은 양입니다. – 구성은 ‘버터헤드레터스 + 스탠포드 + 프릴아이스 + 이자트릭스’더군요. 2. 소프트 채소 믹스 상태 – 찢어지거나 얼어서 젖은 잎 없이 모두 신선합니다. – 전체적으로 크기는 어린잎처럼 자잘하며, 두께는 얇더군요. >> 버터헤드레터스 : 갤노트 정도로 가장 큼. >> 스탠포드 : 적색이 돌며 가장 작고 부드러움. >> 프릴아이스 : 잎 형태가 자잘하며 이자트릭스와 비슷. >> 이자트릭스 : 프릴아이스보다 잎이 크고 길쭉함. – 손질 시 파릇파릇한 향이 나서 기분이 좋더라고요. – 채소 특유의 색감이 잘 나고 반질해서 입맛 돕니다. – 세정제와 물로 씻었는데 불순물은 거의 없습니다. 3. 소프트 채소 믹스 맛 / 식감 – 샐러드로 먹을 때, 드레싱이 없이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 구성 채소의 그리너리한 단 맛이 조화로워 좋더군요. – 전체적으로 쌈 채소 잎의 야들야들하게 씹히는 식감이 잘 납니다. >> 어린잎 같더니 확실히 부드럽더군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