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일주일 이내에 5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6-15 기준)
★★★★☆2021-06-10
가격대비 너무 약해보이네요… 철이 아니라 플라스틱같은거로 만들어져서 잘못 힘주면 부러질것같은 느낌…
★★★★★2021-06-08
까지는 아니지만 되돌아 갈 일이 없어졌네요^^
작고 비싸지만 큰 만족을 주는 제품이에요.
———————————————————————————-
■ 올네이쳐 풉키링 배변봉투 홀더 + 코팅 와이어링 세트
■ 가격 : 12,950원
■ 구매 이유
겨울에는 멈추지 않고 쭉~ 돌고 오는데 날이 더워지니 산책하다가 그늘에 잠시 앉아 물을 먹이거나 쉬는 일이 잦아지네요.
그래서인지 깜박하고 배변봉투를 놓고 오는 경우들이 있었어요.
지금까지는 되돌아가면 그 자리에 있어서 찾아들고 왔었는데 그날은 찾으러 가니 청소년 봉사단으로 보이는 학생이 집게로 집어서 치워가는 순간을 마주하게 되었었네요.
한 50m쯤 떨어진 뒤에서 그 광경을 봤는데 고마우면서도 미안함에 차로 돌아오는 길이 얼마나 멀게 느껴졌는지 몰라요.
6월 5일 검은 반바지+흰색 후드티+뉴발란스 운동화 네이비나 블랙에 흰색 로고+피아노 건반과 높은 음 자리표 그려진 흰색 에코백 들고 있던 체구 큰 남학생~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얼마 전부터 이 제품이 뜨기에 '뭐 이런 제품까지…" 하고 말았었는데 제가 구매하게 될 줄은 몰랐네요.^^
신랑이 메고 다니는 가방에 달아놓았어요.(저는 닥스녀석과 물병 담당)
들고 다니느라 은근 불편했었는데 손을 편히 쓸 수 있으니 좋다고 하네요.
뒤에서 쫓아가면서 보니 엉덩이 부근에서 똥주머니가 시계 추처럼 출렁거리며 춤을 추네요.
여러분도 똥 찾으러 되돌아가지 말고 풉키링 하나 들여가세요.
마음의 평화가 찾아올 거예요^^
부디 후회 없는 선택에 도움이 되시기를~
★★★★☆2021-06-08
플렉시 줄쓰는데 밑에 봉투보관통에 옆에후레쉬 장착해서쓰는데 다른 케이스 걸고다니는게아니라 걸데가없어서 응가줍줍한 봉투를 손에들고와야되고 번거롭고해서 검색하다찾은상품!
손잡이에 딱 걸어서 룰루랄라 산책갔다가 돌아오려는타이밍에 보니 응가봉지와 함께사라짐 ;; 돌아오는길에 잘살펴보니 바닦에 다행이 고이 그대로 연결줄과함께 ㅋㅋ 연결줄부분 생각보다 꽉조였어야하는데 그냥 쇠구슬줄? 그거만 채워서 나가서 그랬어요 ;; 연결 은색줄 돌리는부분 꽉잠길때까지 한참 잠궜어요
사자마자 잃어버려서 내돈 ㅠㅠ 할뻔했는데 다행히 찾음 ㅠ 휴..
고정줄만 잘 잠그면 매우만족쓰입니다.
안잃어버리게조심해야겠어요 ㅋㅋ 봉투줍줍한후 묶기좋고 한개말고 두개세개도 달수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