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르도 가정용 에스프레소 미니커피머신 리뷰

 

보르도 가정용 에스프레소 미니커피머신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4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작성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1-06-28 기준)

 

★☆☆☆☆ 2021-05-14

커피액 받침이 다 깨져서 왔어요 꺼내다가 손 베여서 피봤습니다. 뽁뽁이 같은걸로 감싸서 보내주시던가 그냥 박스에만 넣어 주니까 다 깨지잖아요. 휴..세번째 쓰던날 터졌습니다. 돈 낭비 만하고 괜히 고생만 했네요.

★★★★★ 2021-04-13

가성비 최고입니다. 가격대비해서는 좋은데 가격정도의 성능입니다. 네 적당히 좋아요

★★★★★ 2020-12-09

가격 저렴한거에 비해 뭐 기계가 터지진 않았고요 ( 다른 저렴 브랜드는 터졌다는 얘기가 좀 있길래 ) 물론 오래 써봐야 알겠지만요. 커피 한번 내리니까 방에 커피 냄새도 폴폴 나서 좋네요. 스터디 카페 다니는데 요즘 코로나로 한달간 못 나갈거같고.. 커피머신 가져보는게 꿈이었어서 잘 샀어요. 레버? 돌리는게 빡빡한데 계속 쓰다보면 나아질거같아요. 유일한 아쉬운점은 ㅋㅋㅋ 디자인이랄까요.. 막 이쁘게 생기진 않았어요. 딱 커피머신의 본질만 잘 하는 느낌 ㅎㅎ 원룸이 화이트 & 우드 라서 아이보리색 있으면 좋았을텐데.. 레트로한 디자인도 갖고싶은데 이 가격에 너무 많은걸 바래도 안될거같아서! 댓글들처럼 딱 저렴하게 초보자용으로 좋아요. 2년 원룸 살면서 고장 안나고 잘 뽑아먹으면 만족할거같아요! 나중에 더 나이 먹고 돈도 버는 직장인 된다면 제대로 된 디자인의 머신으로 갈아탈겁니다!

★★★★☆ 2020-11-23

가성비 짱입니다~^^ 커피 좋아하시는분 소소한 재미로 커피를 즐기시길~

★★★★★ 2020-11-18

다들 터진다 이러는데 진짜 안내책자만보면 사용설명서 책자만보면 사용 잘가능합니다 엄청좋아요 ! 꾸준히 사용하고있어요!

★★★★★ 2020-10-17

커피 맛 있구요, 저는 항상 아이스라떼를 만들어 마시기 때문에 진한 에스프레소가 필요한데 진하게 잘 뽑힙니다. 다만 증기로 뽑는거라 시간적으로 약간의 여유를 두는게 좋습니다. 샷 2잔 기준으로 말하자면, 전동 모터가 들어간 비싼 제품은 버튼을 누르면 바로 끝까지 뽑아지지만, 이 제품처럼 증기압으로 뽑는 제품은 추출 시작 처음에 30ml 정도 나오고 약간의 시간 (2~3분)이 지나서 다시 물이 끓어서 증기압이 올라갈 때 나머지 40~50ml가 추출됩니다. 템핑을 약간 약하게 하면 좀 더 빨리 뽑아지겠지요. 그리고 디자인 예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