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 뽀송 제습기 16L DN2W160-KWK 리뷰

 

위닉스 뽀송 제습기 16L DN2W160-KWK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57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34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6-17 기준)

 

★★★★☆ 2021-06-17

조작이 쉽다 물통이 쓰기 편하다 들기엔 무겁다 소음이 조금 있다

★★★★☆ 2021-06-16

뒷쪽에 먼지청소해주는것보니 오른쪽부분이 다 안가려져있더라고요. 원래 저게 맞는건가요? 문의글에는 사진을 올릴수가없어서 여기에 사직첨부할께요.그리고 집중건조부품 두개가 안들어있어요~빨리좀보내주세요~ㅜㅜ

★★★★☆ 2021-06-16

이틀사용후기: 원래는 일주일이상지난뒤 후기를 올리는게 원칙이지만, 이번경우는 일찍 안올릴수가 없네요! ?! 제품수령한날이 마침 습도가 높은날이라 테스트하기 좋은날이어서 가동후 4시간정도 지났는데 물비움램프가 들어와있네요 또한,어제부터 오늘아침까지 비가오는데 여지없이 새벽에 물비움 램프가 켜져있고 가동은 멈춰있어요 이건 무인도에 소형발전기 세트로 가져가면 물걱정은 없겠네요(농담) 30년된 일반주택인데 작은방이 늘 곰팡이가 한겨울 따스한날과 봄날 개나리 피듯이 스물스물 펴있는데 아무리닦고 미니 제습기 돌려도 소용없드만 이유가 있었네요. 제습기능 끝내줍니다. 다만 용량이200키로 넘어서 전기세 걱정은 아주조금은 해야될듯… 에필로그: 이렇게 크고 무게가 많이 나갈줄 알았으면 솔직히 구매안했습니다 비록2층이지만 택배기사분이 힘들게 들고올라와야 되니까 경험상 무거운건 구매 잘안합니다 다시한번 택배기사님께 죄송하단 말씀 드리겠습니다…

★★★★★ 2021-06-14

로켓 배송으로 정말 빠르게 받았네요. 구성품은 집중 제습 모듈 과 제습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집이 반지하다 보니 너무 습했는데 틀고 시간이 지나자 습한기운이 없어지면서 물도 많이 고이네요. 가동시 문제도 없고 올 장마나 여름엔 잘 쓸거 같아서 매우 만족합니다. 그리고 소음은 사람마다 개인차가 클거 같아서 크다 / 작다 / 적당하다 이렇게 표현하기가 힘들거 같네요. 조금 민감한 분들은 평상시나 주무실때 거슬릴수도 있습니다. 연속배수 호수는 별도 구매이니 구매 하실분들은 참고하세요. 3일정도 사용후에 단점이 있어서 적어봅니다. 기계를 정지후에 저는 바로 물통을 비워 주었는데 그때마다 기계에 물이 떨어져 있었습니다. 아마도 기계 끈후 처리된 물이 조금 남아있는 모양이에요. 만약 끄신후에 물통을 비워 주실땐 조금 시간을 두신후에 비워 주실것을 추천드립니다.

★★★★★ 2021-06-14

첨사용해보는데 넘 좋아요 비가자주와서빨래말리는데짱~~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