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없음 르젠 2세대 앱연동 스마트 BLDC 리모컨 선풍기 에코팬 LZEF-DC180 화이트 리뷰

 

브랜드없음 르젠 2세대 앱연동 스마트 BLDC 리모컨 선풍기 에코팬 LZEF-DC180 화이트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6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4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6-04 기준)

 

★★★★★ 2021-06-03

굿~~~~~~~~~~~ 세대째구입

★★★☆☆ 2021-06-03

우선 선풍기 자체는.. 뭐 시원하고 소음 그리 크지않고 디자인 깔금하고 좋아보이는데 중요한건 앱연동이 문제입니다. 우선 와이파이로 어플깔아야 되구요. 데이터로 했더니 다운이안됨. 열받아되지는줄.. 와이파이 상태아니면 조작안됩니다. 저같이 무제한 요금제로 와이파이 집에서 안키는 사람들은 불편합니다. 리모컨쓰세요…뭐.. 그리고 좌우만 회전되고 상하는 안됩니다 막 360동 머리 회전하고 그러지않아요.

★★★★☆ 2021-05-30

이쁘고 다 좋은데 이 회사 제품 불량이 많네요 2번이나 불량품이와서 조립 다했는데 삐삐 소리나고 작동이 안되서 빡치고 조립풀어 다시 교환 받았는데 또 불량품 ㅡㅡ;; a/s 받아볼려고 제조사에 문의하니 중국제품이라 고장이면 교환밖에 안된다고 결국 환불했는데 여기 디자인 만한곳을 못 발견해서 다시 다른모델로 재 구매 이번엔 성공해서 양품와서 정상작동되네요 2주일이나 시간 버림 흐미 한여름이였으면 어쩔뻔 그래도 선풍기는 시원하고 디자인이 우선 이쁘고 맘에듬 뽑기운이 중요한듯

★★★★★ 2021-05-24

5단계까지는 소음이 전혀 없습니다. 어플은 잘 안되는 것 같아요 그래도 리모컨이 있어서 만족합니다. 배송도 빠르게 와서 좋았습니다.

★★★★★ 2021-05-20

작년에 구매하고 올해 다시 구매했는데 작년 모델 대비 업그레이드 되어서 좋습니다. 완전 추천합니다.

★★★★★ 2021-05-18

정말 조용해요 바람이 부드럽고 디자인도 시원해 보입니다

★★★★★ 2021-05-16

주문 다음날 도착! 제트기 배송 ㅋㅋㅋ 굿!!! 따뜻한 아이보리빛 색감에 팬의 망까지 플라스틱이라 아주 가볍습니다 기존의 선풍기는 무거워서 들때마다 소리났는데 이건 소리없고 옮기기 가볍네요 끄기전 풍속단계가 저장되는 선풍기 찾았는데 후기에 된다는거 보고 주문했어요 2단계+회전으로 쐬다가 끄고 다시 켜니 2단계로 바로 세팅되어있고 회전은 안되네요 매번 켤때마다 풍속조절 귀찮은데 이부분 좋아요 후기처럼 갤럭시 노트20인데 역시나 다운까진 되는데 앱 제어가 안되어서 서너번하다가 포기!!! 콘센트에 꽂은후 10분이내로 해야된대요 어라!!! 다음날 앱으로 조절해보니 되네요 스마트폰으로 제어되니 리모컨 안찾아도 되고 편합니다 천정보게끔 올리니 뻑뻑하지 않게 잘 돼요 선풍기 몇대 조립했더니 여자인 저도 조립 쉽게했어요 조립이 잘 되어서인지 회전시 소음도 없고 조용하니 맘에 들어요! 리모컨은 헤드 뒷쪽에 자석처럼 붙어요 다른 새 선풍기보다 헤드 크기가 작지만 시원하고 모자람이 없네요 본체 숫자 라이팅 조절시 켜졌다가 조금의 시간 지나면 꺼지니 취침시 불편하지 않아요 6만3000대로 가성비 괜찮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