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G613 LIGHTSPEED 무선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리뷰-20210627

 

로지텍 G613 LIGHTSPEED 무선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169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6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6-27 기준)

 

★☆☆☆☆ 2021-06-20

무선 기계식 키보드. 아니 기계식 키보드를 사실 분들은 로지텍꺼는 사지 마세요. 로지텍 기계식 키보드 정말… 답이 없습니다. 일반 기계식 키보드와 맨브레인 방식의 키보드의 그 중간 위치의 키감과 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 2021-06-16

기대를 많이하고 샀는데 확실히 스프링 튀는소리가 귀에 거슬릴 정도로 많이 납니다 사무용으로 사용해서 메크로 기능이 있다는건 강점입니다.

★★★★★ 2021-05-26

이 키보드를 예전에 싸게 사서 쓰고있다 더블타이핑 현상이 생기기시작… 심지어 점점 현상이 다른 키까지 나타남 ㄹㅇ 짜증나고 답답한데 G키에 적응하고 매크로넣어서 잘쓰고있기에 한번더 구매해서 씁니다…

★★☆☆☆ 2021-04-15

가격대비 괜찮겠다 싶어 구매. 왼쪽 매크로키는 적응 어렵지만 익숙해지면 편리. 1년만에 좌측 화살표키 불량. 서비스 센터에 며칠후 수급상황 알려준다고 듣고 맡김. 일주일 후 연락없어서 전화해보니 월말에야 입고 된다고함. 신청시점에서 20일.. ㅋ

★★★★★ 2021-04-11

괜찮음 근데 좀 스프링 튄다해야하나? 스프링 눌렸다가 다시 튀어올라와서 띠잉 하는 느낌이 있음.ㅇ.. 그거 말곤 좋은듯? 그리고 매크로 키 나도 모르게누르게됨…. 그거 참고 하시고 피방의 게이밍 키보드 느낌보단 조금 일반형? 같은 느낌도들긴하다만 무선 키보드가 확실히 편함… 가격이 비싼감이 없지않아 있지만 배터리가 오래간다고 해서삼

★★★★☆ 2021-04-06

오늘 낮에 배송왔는데 일때문에 저녁에 와서 보고 깜짝 놀랐네요… 무슨 모니터가 담겨있을만큼 큰 상자에 달랑 키보드 하나…. 그 흔한 뽁뽁이 하나 없이. 다행이 키보드나 상자는 아무런 흠집없이 깨끗하게 도착했네요. 뭐 키감이야 개인차가 있는데 저는 로머G 키감 좋아합니다. 근데 다른후기에서도 본 스프링 튀는 소리가 좀 나긴하네요.. 뭐 아직 까진 그리 거슬리지는 않네요. 뭐 대략 1시간정도 만져본바로는 일단 키감은 만족합니다. 무선이라 편하게 쓸수도 있고, 번쩍번쩍 빛나는 것도 안들어있어서 전 좋습니다. 단점은 뭐 스프링 튀는 소리 말고는 다른게 없네요…이건 좀 장기간 써봐야 할듯 합니다. 지금이야 온지 얼마 안돼 눈과 귀에 콩깍지 껴 있어 냉정하게 평가는 어려울 듯하고 좀 써봐야 이게 거슬리는지 판단 될듯하네요. 암튼 만족스럽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