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 무선 진공 물걸레 청소기 사용기

 

스윙 무선 진공 물걸레 청소기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2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6-26 기준)

 

★☆☆☆☆ 2021-05-25

절대 스윙 물걸레청소기 이제품 구매 하시면 안됩니다. 얼마전 머리카락 조차도 흡입안돼서 구매 후기 작성하고 판매자편으로 연락을 취했더니 흡입력 테스트를 걸쳐 불량판단이 나오면 환불이 된다고 해서 3단 분리하여 수건까지 여려겹 싸서 업체로 보낸 결과 이상이 없다고 하면서 환불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5월4일에 청소기를 받아 충전하고 10회 미만으로 사용했음에 너무 심각하게에 판매자한테 보낸 청소기인데 답변은 홈쇼핑처럼 사용하시고 반납할 수있는게 아니고 너무 늦게 연락을 줘서 100%환불 안된다고 정 그러면 고객이 일부 부담해서 리퍼브 상품으로 감가 5만원을 먼저 업체에 보내면 전액 환불하는것으로 주장하는겁니다. 명세기 가전 제품이고 저 구매 할땐 돈이37만원 가량 약 40만원이 안된 큰 돈이였는데 이런 말도 안되는 답을 주시더라구요. 어떻게든 쿠팡측 반품. 환불 담당자님이 따로 연락을 하여 조율을 해 보아도 안된 부분으로 결국 감가 5만원 보내고 구매가격으로 환불처리 받았어요. 정말정말 절대로 구매하면 안됩니다. 불량한 고객응대이며, 머리카락,먼지조차도 흡입이 안된 청소기가 업체에서 흡입력 테스트에 정상이라…이건 고객한테 장난하는거잖아요. 누가 구매 한다고 하면 도시락 싸들고 말리셔야해요. 꼭 제 리뷰에 도움 되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올렸습니다.

★★★★☆ 2021-05-17

쓸고닫고 모든 기능 만족합니다. 가격이 좀 비쌉니다.

★★★★★ 2021-04-20

관리자님. 사은품 아직 안 왔습니다(물걸레 패드. 청소팩). 바로 보내 주세요. 너무 편하고 좋습니다. 집사람이 너무 좋아 합니다

★☆☆☆☆ 2021-04-13

무거워서 별로네요

★★★★☆ 2021-04-02

이모집에서 쓰는거보고 엄마가 저거괜찬아보인다고 해서 주문하게됬습니다 일단 오늘 배송받고 바로 사용해보았습니다 진공+물청소는 처음이라 신기했습니다 생각한거보다 진공세기도 괜찬은거 같고 물걸레청소도 마음에 듭니다 고장없이 오래오래 쓸수 있겠으면 좋겠습니다 아직 사용 1일차지만 만족합니다!

★★★★★ 2021-03-23

물걸레도 깨끗하게 잘되는데 세탁은 광고처럼 캐끗하게 잘 안되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