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하우스 블렌드 홀빈 사용기

 

스타벅스 하우스 블렌드 홀빈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46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1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6-06 기준)

 

★★★★★ 2021-06-03

이제품으로 커피내려주면 다들 놀랍니다 뭐가이리 맛있냐고 신맛좋아하시면 다른곳으로 가시고요 고소하고 진한끝맛을 원하시면 이제품으로 구매하세요 다크블렌드도 라떼해먹음 맛있는데 그건 카페인이 많은시 가슴이 두근대서 ㅋㅋ 하우스블렌드ㅜㅜ 후기적다보니 또마시고싶네 한밤중인데ㅜㅜ

★★★★☆ 2021-05-27

스벅에 맛보던 그맛 그대로~ 맛있어요!! 가격 완전 저렴!! 분쇄기가 있어서 홀빈으로 구입!! 미디엄그라운드는 너무 거칠어서 전 곱게곱게 갈았더니 스벅맛 완벽재현!!

★★★★★ 2021-05-23

커피의 맛을 널리 알린 것이 스타벅스(?)라고 한다면 너무 일방적일 수 있지만 . . 광화문에 처음 스타벅스가 들어 왔을 때가 생각납니다. 용산역 광장에 용사의 집 앞쪽에 '자뎅'이라고 원두커피집이 생겼습니다. 당시에는 일명 별다방으로 불리던 다방이 유행할때 처음으로 원두 커피향을 맡았었습니다. 그리고 광화문에 세워진 스벅에서 이어진 커피에 대한 맛과 향수는 지금까지 커피의 맛을 느끼는 기준처럼 되었습니다. 오늘도 커피 밀봉부 상부에 접착면을 뜯으면서 퍼져나오는 커피향은 당시에 처음 맡았던 생각을 고스란히 전해 줍니다. 물론 맛도 그대로 느껴집니다. 어쩌면 당시보다 더 맛있을 것입니다. 요즘은 워낙 맛있는 커피들이 많이 들어오고 또 만들어지고 있으니까요. 그래도 스벅의 맛은 여전히 맛보고 싶은 커피맛입니다. 참 좋은 세상입니다. 미국에서 만들어진 커피를 우리나라에서 맛볼 수 있으니까요. 쿠팡에도 감사하고 . . 쿠친에서 수고하시는 분들도 감사합니다.

★★★★★ 2021-05-17

배송도 빠르고 싸게 잘 샀어요

★☆☆☆☆ 2021-05-05

역시나…. 기름지고 부서지고… 비닐포장이라 배송을 던지셔서 문제인건지.. 부서진 알갱이들도 많고.. 온도가 높은곳에 보관을 하시는지 왜 같은 원두인데 매번 쿠팡에서 시키면 이럴까요… 맛도 다르고 향도 다르고 … 특히나 내리고 나면 커피찌꺼기 향에서 부터 너무 차이가 나요…. 담배냄새 비슷한 냄새라면 아시려나.. 너무 실망이에요.. 다시는 안시킬까봐요..

★★★★☆ 2021-05-04

별다방에서 먹던 맛처럼 똑같은 맛을 내는건 물에 온도와 내리는 압력 기타등등에 이유로 잘안되지만 원두분쇄기에 갈아서 내려먹으니 오히려 기름맛도 걸러지고 건강한 커피의 맛이 느껴지네요~ 전 오히려 드립커피가 너무 깔끔하고 맛있네요 혈관 건강에는 거르는커피가 더 좋다고 알고있어요 다소 진하게 먹히니 카페인에 예민하신분들은 오후 늦게는 피하시는게 좋겠고 양도 많아서 손님들올때마다 내려주니 원두 향이 정말 좋아서 집안 향이 별다방못지않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