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센스 할로겐 램프 대용량 광파오븐 12L 리뷰

 

리빙센스 할로겐 램프 대용량 광파오븐 12L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5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5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6-21 기준)

 

★★★★★ 2021-03-03

우연히 쿠팡에서 리빙센스 할로겐 램프 대용량 광파오븐 12리터를 구매했는데 완전 너무 좋아요. 12리터의 대용량이라 온가족이 넉넉하게 즐길수있고 자동전원차단 손잡이로 편리하게 되있어요. 조리과정을 한눈에 볼수있도록 강화유리로 안전하고 견고하더라구요. 간편한 조작법으로 사용이편리하게 시간예약과 온도조절기능도 다양하게 설정이 가능해요. 그리고 사용에 편리하도록 여러가지 구성품들도 알차게 들어있어요. 물론 가성비도 최고입니다. 부담되지 안으면서도 고급스러운 요리로 가족들을 사로 잡고 있어요. 코로나땜시 외식이 어려운 관계로 요즘은 유난히도 집밥과 간단한 요리로 식구들하고 저녁을 같이 하는시간이 많아 행복하답니다. 좋은제품~~ 잘 쓰겠습니다. 강추입니다.

★★★★★ 2021-02-07

다른 제품 쓰다 고장 나 이번엔 다른 회사 제품을 샀는데 빠른 배송에 좀 놀랐고, 사용해보니 잔 신경 쓸일 없이 시원시원하게 작동되어 좋다. 우린 고구마를 구워 하루 한끼는 고구마를 주식처럼 먹는데 우리 기호에 맞게 조정해 구울수 있어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다. 그동안 사용해본 제품들은 수명이 1년정도 가던데 이 제품은 성능지속시간이 얼마나 될지는 앞으로 우리가 경험하며 알게될 일이다.

★★★★★ 2021-02-02

요즘 한창 유행하는 와플기 에어프라이어에 이어서 새로운 혁신 제품을 찾았어요 대용량 광파오븐이라 생닭을 어느정도 조리해서 구워 먹으면 정말 좋을거 같아요 유리로 되어 있어서 아이들 손 닿는 곳에다가는 두면 안되겠지만 요리가 어느정도 익었는지도 알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거 같아요~

★★★★★ 2021-01-25

집에서 생선이나 고기를 자주 먹는 편인데… 맛있게 먹고 나면 언제나 기름이 튀어서 청소하는게 일이 더라구요. 그러다보니 먹을까 말까 고민도 하게 되고…. 에어프라이어를 살까하다가 용도면에서 여러가지로 활용도가 좋을거 같아서 광파오븐을 구매하였습니다. 일단 몇일 사용해보니 맘에 듭니다~ ㅎㅎ 투명한 재질이라 조리되는 것도 볼수있고 기름이 안튀어서 깔끔해요 ㅎㅎ 주로 스테이크나 생선을 구워먹는데 기름 범벅이 아니니까 담백해서 먹기도 좋아요. 에어프라이어랑 기능면에서 좋으면 좋았지 떨어지는 건 없는듯해요.. 고기,생선,감자튀김도 해먹고 광파오븐 레시피를 찾아보니 베이커리도 가능하다고 해서 도전 해볼생각이에요. 할로겐 램프 가열방식이 오히려 에어프라이어방식보다는 더 맛있게 조리되는것 같아서 만족스럽게 사용중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