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웰 프리스 가정용 미니 제빙기 캠핑 업소용 얼음 제조기 아이스메이커 15kg 스텐레스 제빙봉 후기

 

아이스웰 프리스 가정용 미니 제빙기 캠핑 업소용 얼음 제조기 아이스메이커 15kg 스텐레스 제빙봉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1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3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6-30 기준)

 

★★★★★ 2021-06-15

소음도작고 만들어지는 과정이 만족하네요 배송도 빠르고 만족합니다. 써보다 불편하면 다시 올리겠습니다.

★★★★★ 2021-06-13

얼음 만드는 속도 좋고 국산 이라 아주 좋어요

★★★☆☆ 2021-05-19

기능은 겐찮으나 부속불량으로 AS 신청했는데 택배로 AS교환한다하여서 일단불편했으며, 포함된 부속품으로 교체하여 사용함 밑고사는 국내제품인만큼 구입하는 소비자 입장에서 더 꼼꼼한 검수부탁드립니다

★★★★★ 2021-05-08

작년여름을 지내면서부터 제빙기 구매를 고민했어요. 사야되는지…꼭 필요한것인지.. 식구가 고작 2~3명이기에.. 여러달동안 검색하고 고민한 결과. 스테인레스 제빙봉과 우리나라 국내 생산을 선택했어요 스텐레스 제빙봉은 타사에도 있지만, 거의 중국산이라. 중국에서 살아봤던…제가 국내산을 선택했습니다. 제품 받자마자 자동세척을 3번 정도 했어요. 그리고 물통을 채운 뒤 라지 싸이즈로 제빙을 시작했습니다. 처음 얼음은 얇고 작게 나오더니.. 두번째 부터는 크고 굵직한 얼음들이 쏟아지더군요. 쏟아지는 얼음을 보니 기쁨과 동시에 올 여름이 기다려집니다. 저처럼 제빙기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 주저마시고 구매하세요. 강력추천 합니다. 삶의 질이 높아지는것 같아요. 만족합니다.

★★★★☆ 2021-04-23

이제 점점 더워지니까 얼음이 많이 필요해서 사다 먹는것 보다 위생이나 여러모로 좋을것 같아서 구매 했습니다. 국산이기도 하고. 우선 사이즈 스몰로 해서 제빙을 해봤는데 1시간에 4번정도 만들어 지는것 같습니다. 2시간째부터는 5번 이상 제빙이 되고 작동소리도 크지 않습니다. 무게감이 좀 있는데 들고 다닐때 양쪽 손잡이가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생수 1.8l 넣으면 MAX선까지 차는데 15회?정도 만들어지는것 같습니다. 보냉기능이 없으니 가득차면 냉장고 냉동실에 따로 보관해야 합니다. 그리고 자체 청소 기능이 있어 사용하지 않을때는 청소하고 물기를 제거한 다음 보관 하시면 더욱 위생적일것 같습니다. 처음 구입한 미니 제빙기라 고장 없이 오래 사용하길 바라면서 후기 마칩니다.

★★★★☆ 2021-04-22

1배송은 도착날짜보다 하루 늦었어요. 포장상태 좋아요. 청소모드 있어서 좋음. 앞쪽으로 밑에 물빠짐 있음 (사견: 7~10cm정도의 호수가 있으면 청소모드 끝내고 물 뺄때 펀리할 것 같음) on/off가 파란색일때 소음 약간 있음 얼음을 얼리고 있는 중인가 봄 얼음통으로 얼음 떨어질때 떨어지는 소리있음 물은 MAX까지만 넣으라고 했는데 500ml * 3준비하면됨 얼음 강도 상.중.하 중에 1회째는 하 2회째는 중 나는 현재 오늘 택배 받아서 요기까지만 썼음. 얼음 양은 지퍼팩 중간사이즈 2개의 양 얼음강도를 높이려면 냉동칸에 보관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 올여름 아이스아메리카노 맘놓고 마실 수 있을거 같아요. 추가: 얼음이 얼음통으로 떨어진 상태로 얼음강도가 시간이 지나면 그대로 유지는 안되고 녹아내림.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