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배송] 샤오미 쯔미 ZMI MF885 사용기

 

[해외배송] 샤오미 쯔미 ZMI MF885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6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작성된 사용기가 없습니다. ( 2021-06-07 기준)

 

★★★★☆ 2021-05-16

사용중인 휴대폰 유심칩 끼우고 전원스위치 넣으니 안태나 와이파이 배터리가수초동안 녹색등 들어오다 안테나 신호 사라지고 와이파이는 가끔녹색등켜지고 배터리는 충전중이라 주황색으로나타나서 와이파이 연결안된줄알고 대여섯번을 껐다켰다해도 똑같은현상이나타나 잘못샀네 후회하다가 그냥한번 공기계로 와이파이 확인해보니 쯔미가뜨네 결론은 처음 안테나 와이파이표시가 녹색이었다가 사라지고 가끔 와이파이표시만 녹색으로 깜박거리면 작동한다는거 데이터쉐어 그런거 안하고 속도제어 무제한으로 공기계로 유심개통해서 휴대폰 에꽂아서 개통되는거 확인한후 유심빼서 쯔미기기에 꽃으면 됩니다 딱내가 찾던거 차에서 공기계로 네비 유튜브 보고 노트북연결하고 좋아요(kt 알뜰폰)

★★★★★ 2021-04-06

좋은 제품~굿

★★★★★ 2021-04-05

기존 에이서노트북 유심쉐어링 쓰고 있어서 이 유심만 나노유심으로 바꾸어 끼워 넣으면 될줄 알고 동네 kt대리점 갔더니 이것저것 한참을 해보다가 못하겠다고 더 큰 kt플라자로 가보라더군요. 그 곳에서 기존 노트북 kt쉐어링 유심 해지하고 다시 신규로 핸드폰데이터쉐어링 유심으로 신청하니 금방 개통이 되더군요. 이 때 발생하는 추가비용은 기존 데이터쉐어링 상품 해지에 따른 위약금 몇천원과(1회선 무료로 쓰고 있어도 중간 해지시는 위약금 나온다고 함.)나노유심비 칠천원인가 담달 요금에 청구된다더라구요. kt직원 왈 ; 데이터 쉐어링 유심은 기기를 바꾸게 되면 무조건 새로 신청해야 된다네요.^^ 라우터는 사진과 같이 녹색 와이파이 점멸등만 깜밖거려야 정상 작동되는 것이니 참고 하시구요… 지금 기존 노트북이랑 탭이랑 다 연결시켜 놓고 테스트 하는데 조으네요. 기존에 핸드폰 핫스팟으로 쓰면 핸드폰 발열과 배터리 광탈되는게 짜증나던데 이 라우터는 자체 배터리만으로도 며칠을 쓴다니 정말 강추 합니다.

★★★★★ 2021-03-09

생각한것보다 베터리가 매우 오래 가요 (아이폰, 아이패드 2개 3일 충전없이 사용) 사실 보조베터리로는 안쓰는 편인데 라우터 개념으로만 써도 충분해요 충전은 5핀인데 충전도 나름 빨라요 평소에 핸드폰 테더링으로 불편하신 분들은 대박 추천해요

★★★★★ 2021-02-27

쓸줄몰라서 몇번을 켜보고 하다가 상품평보고 따라했네요~ 저는 케이티본점가서 유심을 사서 따로 끼워서 데이터쉐이링요금제로 해서 무제한으로 잘쓰고 있음니다. 핸드폰 유심을 빼서 여기 끼워도 와이파이로 되더라고요 잘쓰겠습니다.

 

 

You may also like...